미리보기 이미지

§KISS EBS 수능완성 60제§

  |   SheanLee 지음   |   16.08.28

격이 다른 선별, 정리, 변형. KISS EBS.

가격 2,900 이 전자책은 현재 141,045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 곧 '6,9평 적중 제외한' 통합본 올릴 예정입니다.
9평 적중 내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직접연계 8문제 중, 지문 적중 6개, 유형까지 100% 적중 2개입니다.
http://orbi.kr/0009053487

★ 2016학년도 수능에선 총 선별 179제 중,
'7문제' 수능에 있었습니다.
도움이 되는 대의파악 간접연계 3개, 직접연계 4개였습니다.
연계 내역 링크입니다.
http://orbi.kr/0006786846

★ 이번 2017 6월 평가원 영어에서, 수능특강 영어 직접연계는
2문제였습니다. (29어휘, 39삽입). 제 KISS EBS 수특영어 60제에 다 '있었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유형까지' 같았습니다. (순서->삽입)

http://orbi.kr/0008522309

구매해주시고 도움받은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문제화 하여 오르비에서 출판 '예정'입니다.
확정이 되면 공지하겠습니다.
출판될 시, 해당 자료는 출판된 변형 N제의 '해설'로 들어간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 '전자책'입니다. 배송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아이패드, 노트북 등등으로
쉬면서 보시는 걸 추천하고, 당연 한페이지에 두 슬라이드씩 직접 출력하셔도 좋고,
제본집에 맡기면 3~4000원 정도에 이쁜 스프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작년에 EBS 연계 체감이 떨어졌다고요?
네, 맞습니다. 사실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수능 영어'에서 EBS가 '안' 중요하다는 건 아닙니다.
2년 전보다는 '덜' 중요하지만, 여전히, 수능 영어에서 EBS의 중요도는 '큽'니다. 18~27번은 간접연계이지만, 21~23번은 ‘연계 체감이 느껴지는 정도의 변형’이기에 여전히 더 빠르게 단어, 주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8~39번은 직접연계로, 변별력 유형인 빈칸, 순서, 삽입이 포함되어 있으며 ebs지문이 변형이 되지 않고 나옵니다. 이 유형들을 미리 알고 '10초만에 푸는 것'과 몇 분 동안 끙끙거리는 것은 '천지차이'입니다. 이러한 수능 영어의 트렌드 속에서 수능영어 선생님의 가장 중요한 역할 두 가지는 1. 수많은 ebs 문제 중 수능에 나올만한 ‘좋은 지문’을 선별하고 이해시켜주어 공부량을 줄이는 것, 2. 선별된 문제에서도 어떻게 변형될 것인가를 최대한 평가원의 관점에서 생각해내는 것. 이 두 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문제를 변형해놓고 마구 양산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2016학년도 수능 영어 결과: 총 200지문 중, 6월과 9월에 각각 10문제 있었네요. 수능엔 평가원이 연계를 좀 더 줄이려는 의도가 보였고, 7문제 수능에 있었습니다. ‘적중’이라는 표현은 쓰지 않겠습니다. 이 단어를 쓰는 것만으로도 저를 안 좋게 보는 강사, 학생 분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그저 ‘좋고, 또 어려워서 이해하기 어려운 지문’을, ‘통찰력있게 잘 설명하고’, ‘각 유형별 변형 포인트를 알려주고’, ‘어휘를 정리한’ 자료를 만들었을 뿐입니다. 적중이라는 건 그냥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것이겠지요.


★ ebs 지문 분석에, 정말 정말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였습니다. 우선 선별하고 선별하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고, 어떤 인강 선생님의 ebs 변형 자료와도 뒤쳐지지 않을, 오히려 변형 포인트는 더 논리적이고 정확할 자신 있습니다. 답이 나오는 원리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변형 문제를 만들기보다는, 지문 하나를 슬라이드 하나에 '요약, 변형포인트, 단어'를 한꺼번에 담아 '막판 벼락치기'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요약의 경우, 정말 어려운 지문도 쉽게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쉬운 한국어를 사용하였으며 지문을 3등분 하여 크게 크게 핵심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한국어로도 이해가 되지 않는 해석본 툭 던져 놓은 교재보다는 훨씬 이해 쉽고 기억하기 좋을 겁니다. 특히나 어렵고 좋아서 변별력이 클 문제는 도장으로 표시하였습니다. 수능파 한국외대 영어통번역 전공자가 제작한 변형 포인트의 논리성을 한 번 느껴보세요.


★ 제발, 제발, ebs가 가장 중요해!라는 사람 아닙니다. 당연히~ 영어 실력 >> EBS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이상하게 생각합니다. 영어와 ebs는 별개라고 생각해요. ‘왜 그런 비효율적인 생각’을 하는 거죠? ‘ebs에 있는 지문은, 영어 지문이 아니던가요?’ ebs 지문도, 다 좋은 영어 지문입니다. ‘문제’가 가끔 문제가 있을 뿐이죠. 따라서, ebs 교재로 ‘영어공부’를 하는 것이, 둘 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는 오르비 영어 강사로, 작년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영어 관련 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작년 소위 ‘통수’ 영어에서, 6,9월엔 1등급이 나왔는데 수능엔 3,4등급이 나왔다는 학생들이 수두룩하였습니다. 반면, 통수 영어에서도 만점에 수렴하며 살아남은 친구들은 한가지 특징이 있었습니다. ‘연계교재의 모든 지문을, ‘영어 공부하면서’, 7번, 10번 보았다’ 물론 이렇게 했다고 해서 ‘다’ 잘보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저렇게 한 친구들 중에 ‘상당수’가 잘 보았습니다. 이제 각이 나오시나요?

- 안 좋은 공부 방법: 단어 깨짝깨짝 외우고~ 구문인강 좀 듣고~ ebs 한번 풀어보고~ 그나마도 시간 없어서 완성은 풀지도 못하고~ 찝어준거 내용 몇 개 외우고 수능 봄
- 좋은 공부 방법: ebs 연계교재 3권의 ‘모든 지문’을 ‘무한 반복’하면서, 거기 있는 모든 단어, 문장 해석을 내 걸로 만든 후(1, 2회독 정도 되겟죠), 지문을 해석하면서 단어, 구문 체화(내용 상기 X). 기출로 역시 단어와 해석 연습하면서 비연계 주요 유형 푸는 논리 학습, 체화. -> 1등급

그리고 이 ‘좋은 공부 방법’에 제 자료가 ‘강력한 도구’가 될 뿐입니다. 제 자료가 ‘주’가 되어선 안 됩니다.


★ 요즘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가 많습니다. 그런 기기에 넣어서 시간 날 때 몇 개씩 보는 걸 추천합니다.
★ 출력하실 때는 A4 한페이지에 두 슬라이드 씩 넣어서 출력하시면 보기 편합니다.


★ 저자 소개
1.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통번역학과 4년 장학 입학, 졸업.
2.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재학.
3. 토익 990점 만점.
4. 고1 시절 영어 모의고사 5등급 -> 11 수능 영어 99% -> 영어통번역 전공.
즉, 해외파이거나 외고여서 원래 영어를 잘했던 게 아니라 국내파로서 뒤늦게 수능 영어 및 토익, 그리고 통역 번역을 철저한 분석 및 노력으로 해왔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5. 오르비 교대점 영어 단과 출강 강사
6. 지난 6년 간 지속적으로 수능 영어 과외.
7. 수능 영어 EBS 및 기출 분석에 누구보다 자신.

항상 겸손하게 철저하게 연구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저자 소개

1. 한국외국어대학교(서울) 영어통번역학과 4년 장학 입학, 졸업.
2.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인사조직 전공.
3. 육군통역장교.
4. 토익 990점 만점.
5. 고1 시절 영어 모의고사 5등급 -> 11 수능 영어 99% -> 영어통번역 전공이라는 해외파이거나 외고여서 원래 영어를 잘했던 게 아니라 국내파로서 뒤늦게 수능 영어 및 토익, 그리고 통역 번역을 철저한 분석 및 노력으로 해왔다는 점에서 차별성.
6. 20대를 수능 영어와 함께 해왔습니다.
7. 수능 영어 EBS 및 기출 분석에 누구보다 자신.

항상 겸손하게 철저하게 연구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목차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