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글의순서는 어떻게 푸는가

  |   rimida 지음   |   16.10.05

글의 순서, 수능에서는 꼭 맞춥시다.

가격 2,500 이 전자책은 현재 45,454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문장 순서를 맞추는 유형은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유형 중 하나입니다. 사실 어렵다기보다, 그냥 순서 문제를 보면 싫은 마음이 듭니다.

문제 덩치가 크고, 읽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그렇습니다. 답이 딱 나오는 것 같지도 않고, 이래도 괜찮고 저래도 괜찮아 보입니다. 그런데 모의고사를 풀어보면 꽤 자주 틀리는 유형이 순서이지요. 그런데 요즘은 두 문제씩도 나오니, 말 그대로 그저 뭔가 마음에 부담을 주는 유형입니다.


제가 재수 때 9월 모의고사에서 처음으로 순서 유형이 두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당시 2등급 끝자락이 겨우 나왔던 저는 그 두 문제를 모두 틀렸습니다. 그 9월 모의고사를 못본 것은 저에게 엄청난 피드백을 주었습니다. 이후 저는 접근법을 완벽하게 정리했고, 수능이 두 달도 안남은 시점에서 한 땀 한 땀, 장인정신으로 완벽한 바이블을 제작했습니다.


바이블을 제작하고 고3때까지 3등급을 벗어난 적이 없었던 저는 재수 때 10월 이후부터 모든 실전과 실전연습에서 1등급 혹은 만점을 받았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명확한 깨달음이( ‘내가 진짜 엉터리로 풀고 있었구나’ 하는) 있었던 유형 중 하나가 순서입니다.


순서에도 명확한 접근 방식이 존재합니다.

어떤 순서 문제도 마음 놓고 풀 수 있게 해주는 훈련 방법을 알려주겠습니다.

저자 소개

광주교육대학교 졸업

글로 가르치는 티칭라이터를 꿈꿉니다.

목차

1. 틀리는 이유는 무엇인가.

2. 핵심적인 해결책은 무엇인가.

3. 전체적인 접근법과 그 시범

4. 순서 유형 훈련방법 ( 무엇으로 , 어떻게 공부하는가)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 rimida
    2016.10.30
    01:06:53
    당연하다구요? 당연하다고 느끼시는 걸 깨셔야 순서유형 맞춥니다. 제가 직접 가르쳤던 두명다 6월4등급에서 수능1등급 나왔었고 지금 가르치는아이들도 6월4등급에서 9월 2등급으로 올렸습니다. 그리고 저한테 배운애들 순서 이제 안틀립니다. 당연한말같이 보이는 말이라 저도 제작을 망설였다가 처음 만나는 학생들은 순서유형을 하도 학생들이 싫어하고 어려워하길래 쓴것입니다. 해석을 잘하라니 화가나십니까? 제가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그게 아닙니다 . 순서는 해석잘하면~끝 이게 아닙니다 자료 다시 보십시오.순서해석의 마인드를 바꾸는 방법, 오류에 빠지는 사례, 순서에대한 마인드에 대한이야기이고, 장담하건데 이 솔루션밖에 존재하지않습니다. 내용이 잘못된것이 절대 아니라 사과못드립니다. 전국에서 여러학생 전화코칭도 하는 입장에서 순서유형 다시 육성으로 설명드릴순있습니다. coosl93 @naver.com 문의주십시오.
    답글 0
  • rimida
    2016.10.30
    00:58:00
    당연하다구요? 당연하다고 느끼시는 걸 깨셔야 순서유형 맞춥니다. 제가 직접 가르쳤던 두명다 6월4등급에서 수능1등급 나왔었고 지금 가르치는아이들도 6월4등급에서 9월 2등급으로 올렸습니다. 그리고 저한테 배운애들 순서 이제 안틀립니다. 당연한말같이 보이는 말이라 저도 제작을 망설였다가 순서유형을 하도 애들이 어려워하길래 쓴것입니다. 해석을 잘하라니 화가나십니까? 제가 전달하고자하는것은 그게 아닙니다 .순서해석의 마인드를 바꾸는 방법, 순서를 보는 마인드에 대한이야기이고, 장담하건데 이 솔루션밖에 존재하지않습니다. 내용이 잘못된것이 절대 아니라 사과못드립니다. 전국에서 여러학생 전화코칭도 하는 입장에서 순서유형 다시 육성으로 설명드릴순있습니다. coosl93 @naver.com 문의주십시오.
    답글 0
  • bIldeQayG6TEHj
    2016.10.29
    22:23: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2500원은 너무한거 아님 ? 받고보니까 살짝 당한거같은기분이;; 너무당연한 말인데....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