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삼땀 (삼십여 일의 땀) 독서 2권

  |   maru5783 지음   |   17.03.09

‘삼땀’(삼십여 일의 땀)이란 문학, 독서를 삼십여 일 동안의 학습으로 완성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누구나 삽십여 일 동안 이 책으로 학습을 하면 국어영역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가격 5,800 이 전자책은 현재 5,272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자기주도형 국어영역 참고서 '삼땀'은 다음과 같은 학생들에게 유용합니다.

- 한 문제 당 두 페이지에 해당하는 자세한 해설로 스스로 국어영역의 실력을 올리고 싶은 학생
- 시간이 없어 수능 기출,평가원의 중요 문제만 골라 풀고 싶은 학생
- 수능 국어 기출을 아무리 풀어도 점수가 오르지 않는 학생
- 체계적인 고난이도 문제풀이 원리를 스스로 체득하고 싶은 학생
- 수능, 평가원 기출뿐만 아니라 교육청 모의고사의 중요 문제도 풀어보고 싶은 학생



- 뭔가 당연한 얘긴데

처음 수능 국어영역을 시작한다면 쉬운 문제부터 접근을 했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교재들과 강의는 그렇지 않습니다. 아무리 1학년 모의고사라 할지라도 오답률이 낮은 문제가 있고 높은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여태 그러한 문제들을 처음부터 뭉뚱그려 풀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처음부터 국어영역이 헷갈릴 수밖에요.

- 뭔가 당연한 얘긴데

문학을 접근할 때도 이해하기 쉬운 작품부터 차근차근 시작했어야 합니다. 가장 어려운 시문학은 더더욱 그래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러지 않았습니다. 어려운 시와 쉬운 시를 동시에 배웠습니다. 그러니 국어영역에 선천적인 소질이 없는 학생들은 '시는 도저히 답이 없다'라며, 수능을 대비하기 위해 그저 ebs에 나오는 시문학을 달달 외울 생각만 했습니다. 또한 언제나 '국어는 꾸준히 오랫동안 풀어서 기초적인 실력을 점진적으로 길러야 해.'라고 자위를 했습니다.

- 뭔가 당연한 얘긴데

난이도 낮은 문제부터 차분히 풀어 독해 능력과 단순한 문제풀이 능력을 기르고 어려운문제들의 실질적인 유형을 정리하여 국어영역을 접근하면 짧은 시간 안에 국어영역 실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기를 갖추고 전략적으로 시간에 맞춰 푸는 연습을 한다면 안정적인 국어영역 상위 등급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삼땀은 일반 기출 모음집이 아닙니다. 유형별로, 난이도 순으로 문제와 해설이 구성되어 있어 문제를 풀고 해설을 참고만 해도 지문 해석과 문제 풀이 원리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삼땀’(삼십여 일의 땀)이란 국어영역 독서를 삼십여 일 동안의 학습으로 완성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누구나 삽십여 일 동안 이 책으로학습을 하면 국어영역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1. 교재 개요
l 자기주도형 학습 콘텐츠 제작
l 문제 당 2페이지가 넘는 자세한 해설
l 난이도 별 단계 구성,해설의 가독성 극대화
l 일 과제형 구성( 일 과제당 15 문항)으로 30여일 만의 학습으로 문학과 비문학을 완성

2. 교재 구성

l 총 P 684 3권 구성 (문제편 : P 203, 해설 1권 : P 258, 해설 2권 : P 223),
l 목차 : 이론편→문제풀이편(인문·사회, 과학 기술, 세부 유형 익히기)→ 실전풀이편(시간 안배 훈련)

저자 소개

목차

목차

Ⅰ 내용연결문제 익히기
➊단순 내용연결문제 익히기
➋일반 내용연결문제 익히기
➌ 심화 내용연결문제 익히기


Ⅱ보기비교형문제 익히기
➊인문․사회․예술 보기비교형문제 익히기
➋과학․기술 보기비교형문제 익히기


Ⅲ 기타유형문제 익히기
➊내용전개, 어휘
➋주제, 드문 유형
➌ 고난이도


Ⅳ 지문별 집중연습 문제
➊인문 ․ 사회 ․ 예술
➋과학 ․ 기술


Ⅴ 시간에 맞춰 풀기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