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스쿠터] 2018 EBS 수능완성 영어 선별 44지문

  |   스쿠터 지음   |   17.09.01

[스쿠터] 2018 EBS 수능완성 영어 선별 44지문

가격 2,500 이 전자책은 현재 47,727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안녕하세요. SCOOTER입니다.
벌써 수능완성이 나왔습니다. 시간이 빠르게 흐르네요. 벌써 9월이라니...
약 70여일 정도 남았는데요~ 이제 시간이 많이 부족하실 겁니다.
이 시점에서 모든 과목에 두루 적용 되는 것은 선택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충분합니다. 그런데 3 ~ 6월과 같이 공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해요.
선택적으로 중요한 부분을 위주로 자기의 취약점을 위주로 공부하셔야 합니다.
알고 있는 거 백번 공부해봤자 소용이 없어요. 취약한 부분, 모르는 부분을 찾아 공부하시는 거죠~

영어도 마찬가집니다.
약 800여 지문을 다 볼 여력이 있으신 분도 있으시지만, 지금은 욕심을 버려야 하실 때입니다.ㅠ
800여 지문을 언제 다 봅니까?ㅠ 800여 지문 다 생각나지도 않을 겁니다.

그럼 이렇게 저한테 말하실 수도 있을거에요. 너가 그럼 다 책임질래?
못 집니다.ㅋ 그런데 욕심껏 다 하다보면 다른 과목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까요.ㅠ

평소에 EBS 지문을 보셨던 분들은 자신이 어렵다고 생각한 문제를 체킹해서 그것만 열심히 정리하시고,
그 외에 여력이 없으신 분들은 선택된 지문을 가지고 정리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안 나오면 어떻게 해? 적어도 2 ~ 3지문은 나오겠죠? (안 나오면 망ㅠ)
8지문 중에 2 ~ 3지문이라도 나와서 시간 절약하고,
안 나오면 실력으로 풀 것이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공부하시는 것이 지금 시기에는 더 효율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위 분들에게 수특/영독 문서에 관한 후기를 들었습니다.
대부분 구매하신 분들이 어떤 지문을 선택했는지에 초점을 두고 계셔서 이번 수완 지문은
딱 지문만 선택에서 실어 놓았습니다.
수요가 많이 없어서 10월 후반에 적중 100제를 만들고 싶었으나, 아직 결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수요를 봐서 10월에 만들지 말지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소신있게 꾸준히 공부하실 때, 이 자료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자료가 적중을 해서(했으면 좋겠습니다.ㅠ) 시험 때 풀이가 빨라져서 많은 시간이 남고,
그 많이 남은 시간 동안에 검토도 여러 번 하셔서 1등급이 아닌 만점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능 전날까지 공부를 멈추지 마세요.

저자 소개

1.
EBS 영어 선별 문제 5년째 만드는 중입니다.
매년 약 200지문 정도의 선별 지문 중에서 항상 최소 3개 이상은 수능에서 적중했습니다.

■ 2019학년도 6월 모의고사 적중 (직접 연계 : 3지문 / 간접 연계 : 2지문)

■ 2019학년도 9월 모의고사 적중 (직접 연계 : 4지문 / 간접 연계 : 3지문)

■■■■■ 2019학년도 수능 적중 (직접 연계 : 7지문 중 6지문) ■■■■■


2. EBS 수특/수완 지구과학1 지엽정리 2년째 정리중입니다.



★★★★★★★★★★★★★★★★★★★★★★★★★★★★★★★★★★★★★★★★★★★★★★★★★★★★★
영어 선별 파일 구매하신 분은 스쿠터 영어 선별 파이널 111 받은 뒤 암호를 풀어 해당 지문을 꼭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https://docs.orbi.kr/docs/5979/

목차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