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생명과학 함정.지엽 고퀄 OX문제

  |   야금야금 지음   |   17.12.09

생명과학1 함정,지엽 모음

가격 2,000 이 전자책은 현재 142,727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추천 대상 : 1,3,4단원의 함정과 지엽을 빈틈없이 대비하고 싶은 학생
1,3,4단원의 함정형, 지엽형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풀어내고 유전문제를 풀어낼 시간을 확보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수능특강, 수능완성, 평가원기출, 사설모의고사, 인강교재에서 등장한 함정, 지엽형 문제를 모아 정리한 것으로 기본 함정부터 아주 위험한 선지까지 골고루 섞여 있습니다. 단원 통합형 문제들도 섞여있으며 1,3,4 단원이 주를 이룹니다.
OX문제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빠른정답과 해설이 있습니다. 해설에는 함정/지엽 구분을 해놓았습니다. 교재의 모든 내용은 검증된 것으로 출처가 분명합니다. (기출, 수능특강, 완성, 선생님 검수)
OX문제로 정리하기 힘든 것들은 뒷부분에 <필수정리사항, 주의점, 실전팁>을 실어놓았습니다.

저자 소개

생명과학과 지구과학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2년의 수험생활동안 노트에 저축해둔 함정, 지엽형 선지들을 여러분들에게 제공합니다. 함정, 지엽형 문제들로 억울하게 틀리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목차

Ⅰ. <OX문제>
Ⅱ. <필수정리사항/주의점/실전팁>
Ⅲ. 빠른 정답
Ⅳ. 느린 해설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 페케랑
    2018.01.05
    00:25:13
    저자님 저는 물리 화학 선택자이고 삼년 수험생활을 보냈는데요 저자님과 유사한 책을 구상해왔습니다. 통합과학으로 변경되면 네과목 모두 아우르는 교재가 필요할듯한데 같이 만드실생각있으시면 쪽지주세요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