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2019학년도 지구과학1 수능특강 지엽 + 총정리

  |   Hillz 지음   |   18.02.20
가격 2,500 이 전자책은 현재 17,045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해당 전자책은 2019학년도 수능특강 지구과학Ⅰ에 나온 텍스트를 정리한 전자책입니다. 여러 탐구 과목 중에서도 지구과학Ⅰ은 특히 연계 교재가 중요합니다. 평가원에서는 항상 연계 교재에 나온 문제, 표현들을 응용해서 심화 문제를 출제해왔습니다. 그렇기에 연계 교재에 나오는 문제를 푸는 것은 더 설명할 필요도 없고, 복습을 꼭 해야 합니다. 수험생 여러분들이 2019 수능을 위해서 지구과학Ⅰ을 좀 더 쉽고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당 전자책을 작성했고, 이 책이 여러분의 성적 향상에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수능특강은 크게 앞부분 개념 설명과 뒷부분 문제로 나누어져 있고, 문제는 2점 문제, 3점 문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책에 나온 모든 텍스트에 대해서 중요하거나 실수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꼼꼼히 정리했습니다.

❃ 표시로 중요도를 표시했고, 이때까지 한 번도 출제되지 않았거나 잘 나오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만 ❃❃❃ 표시를 했습니다. 즉, ❃❃❃ 표시는 책을 보고 문제를 푼 뒤, 꼭 100% 이해해야 합니다.

전자책 속 문장들은 답지에 나온 표현들을 조금 보완해서 적었고 저의 설명도 추가적으로 적었습니다. 특히 작년 연계 교재에서는 다루었지만 올해 나오지 않은 부분도 추가적으로 다뤘습니다. 예를 들어 작년 연계 교재에서는 “목성의 대적반은 남반구에 위치한다.” 라는 선지가 목성의 사진도 없이 선지에 나왔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추가적으로 같이 다뤘습니다.

전자책에 나오는 문장들은 웬만하면 수능특강 교재 없이 이 책만 읽어도 이해가 되도록 정리했고, 출처를 표시해서 어디에 있는 내용인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또한, 자료가 제시되지 않더라도 언제든 나올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 모두 정리했고, 자주 나오는 선지들도 정리했습니다.




문의 사항, 틀린 부분 제보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hillzearth


전자책의 모든 저작권은 판매자에게 있으며, 무단도용 및 수정, 배포 시 법적조치 및 강력 대응할 것을 밝힙니다. 본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 도용 및 수정 등의 행위를 통하여 피해를 주거나 적발될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목차

소중한 지구
- 1. 행성으로서의 지구
- 2. 지구의 선물
- 3. 아름다운 한반도

생동하는 지구
- 4. 고체 지구의 변화
- 5. 유체 지구의 변화

위기의 지구
- 6. 환경 오염
- 7. 기후 변화

다가오는 우주
- 8. 천체의 관측
- 9. 우주탐사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 tjdwns0505
    2018.03.31
    18:22:33
    깔끔하게 정리 잘 돼 있네여
    답글 0
  • Wu4w793SNZXqHA
    2018.03.07
    14:19:26
    혹시 수능완성편도 만드실 계획 있으신가요?
    답글 1
  • 0mJGhXPo2agpz7
    2018.03.04
    17:40:29
    음 사실 분들을 위해 댓글을 남기 자면 딱 2500원 가치인듯 그이상 이하도 아닌정도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