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수능영어 기출분석서 3.0 (2023) 시험장에서 절대 흔들리지 않을 전략 김현철 지음
책소개

영어 공부를 하실 때,

단어가 약할 땐 단어장을,

구문이 약할 땐 구문책을 펴듯이

독해가 약하다면 시그니처를 펴셔야 합니다.

 

시험장에서 절대 흔들리지 않을 전략, SIGNATURE 수능영어 기출분석서 3.0

 

빠르게 바뀌고 있는 수능영어. 방향을 잃은 기출분석을 지양해야만 점수를 정확하게 올릴 수 있습니다. 최근 수능은 글의 주제의식이나 소재의 난이도는 굉장히 떨어졌지만, 한 문장 한 문장 내용을 민감하게 읽어야만 하고, 눈에 띄는 가시적인 근거 뿐만 아니라, 내용상 흐름으로 잡아내야하는 근거까지 그 독해의 복잡성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시그니처는 이 시각, 가장 트렌디한 기출 분석서로 다시 개정되었습니다. 시그니처. 이제 그 이름이 수능영어 기출분석서의 고유명사가 됩니다.

 

시그니처 수능영어는 체계적인 구성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 수능영어 독해의 개념과 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Intro를 거쳐 글에 대한 이해가 가장 중요한 유형들을 모아놓은 PART A Comprehension 그리고 글에 대한 이해를 뛰어넘어 글의 구조, 그리고 문장간의 유기성의 연결, 가시적인 근거까지 꼼꼼하게 봐야하는 간접쓰기 파트인 PART B Technique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유형별로 문항들을 모아놓고 그것에 대한 체계적 분석을 실었기 때문에, 학생여러분들이 꼼꼼히 풀어보시고 해설지를 참조하신다면 아주 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시그니처 수능영어는 답의 근거만 해석하지 않습니다. 시험장의 상황이었다면, 지금 내가 읽고 있는 이 문장을 어떻게 읽었어야하는지에 대해 글 전체를 함께 독해하며 상세한 해설을 지향합니다.

- 시중 대부분의 영어 기출분석서 / 기출문제집은 답의 근거를 표시만 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시험장의 현실은, 그 문장만 본다고해서 정답을 바로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 문장에 도달하기까지의 내용들을 꼼꼼하게 연결하며 이어가야지만 충분히 이해하고 맥락적으로 그 정답의 근거가 왜 근거가 되는지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시그니처 수능영어는 단순 독해에 대한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구문/어휘에 대한 정리까지 책임집니다! - 구매자에 한하여 시그니처와 병행 가능한 구문/어휘 워크북 파일 증정

대부분의 기출문제집들은 구문 어휘 정리를 한줄/두줄 정도 그 구문에 대한 간단한 분석, 어휘와 한글뜻 정도만 적고 정리를 끝냅니다. 하지만 시그니처는 이번에도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여, 정말 내 옆에서 과외선생님이 그 단어와 관련 된 단어정리 & 어려운 구문이 나왔을 때 그 구문과 유사한 스타일에 문장 해석을 연습시켜주듯, 꼼꼼한 분석집인 시그니처 수능영어 구문/어휘 워크북 파일을 증정해드립니다! 이 시그니처 구문어휘워크북은 시그니처 수능영어 기출분석서 3.0과 완벽하게 호환이 되게끔 되어있기 때문에, 학생여러분들이 시그니처를 통하여 이제 독해뿐만 아니라, ‘구문과 어휘까지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겠습니다!

저자소개

김현철(시그니처)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시그니처 수능영어 기출분석서 저자

시그니처 X 302호 영어 모의고사 대표저자.

목차

*이 책은 본문 1권/ 해설 1권 구성입니다. (총 2권 랩핑)

본문

INTRO

PART A 이해영역 [Comprehension]

01. 대의파악 (주제제목요지)

02. 어휘

03. 빈칸추론

04. 의미추론

05. 요약문 완성


PART B 기술영역 [Technique]

01. 문장삽입 A type(가시적 근거)

02. 문장삽입B type(내용상 흐름) 

03. 글의 순서

04. 무관한 문장 고르기


해설

정답 및 해설

서평

EBS 간접연계 시대, 수능 영어에서 1등급을 원하신다면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자신만의 매뉴얼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스스로 기출분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행동강령과 그것을 적용할 수 있는 풍부한 문제, 그리고 일관된 해설을 담고 있는 책, 바로 Signature 3.0입니다. Signature 3.0의 치밀한 평가원 분석과 풍부한 이론설명을 충실히 학습하시다 보면 지문독해와 문제풀이에서 정교하고 필연적인 행동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 것입니다. 이 책 한 권으로 수능 영어 독해와 문제풀이 정복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챙겨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임현욱, (대구한의대 한의예과)

댓글
※ 배송 문의 : 031-955-6721
※ 결제·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심심해용 2022-12-21 21:06:39

2024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사람들도 이 책을 지금 구매해도 괜찮을까요..?

dsfsd2 2022-07-04 11:29:52

정오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카페에는 2.0 정오표만 있는 거 같던데요...

시그니처 2022-04-18 17:24:08

시그니처 수능영어기출분석서 3.0을 구매하신 분들은 본 교재와 병행이 가능한 구문/어휘 워크북을 자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신청과정이나 안내 사항은 구매자 전용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signaturecommunity) 에 올라올 예정이니 구매 후 가입 꼭 부탁드립니다!

zxcvbm 2022-11-10 22:47:05

3.0 해설지파일 제발 올려주세요
이러다 답도 못찾고 수능치겠어요

시그니처 2022-04-18 17:23:14

1. 2022학년도 6,9 수능 기출이 추가되었습니다. - 근데 이 부분에 대한 해설이 저는 꽤나 중요하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금전적 여유가 되신다면 꼭 3.0을 이부분때문에라도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올해 시험의 시사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2. 검토진이 가장 많이 투입되어 8명이 투입되었습니다. 작년처럼 어이없는 편집오류 (문항과 다른 해설이 들어가 있다던가..) 등의 일은 거의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오타도 가독성을 엄청 헤치는 오타들은 많이 잡아내었습니다.

3. 가장 중요하게도, 시그니처 3.0 구매자 분들에게만 구문/어휘 워크북을 자료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이게 올해 제가 준비한 가장 중요한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금전적 부담이 되시지 않는다면 3.0 구매를 꼭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