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수능 영어 1달 천하 비법서

  |   한길로 지음   |   23.09.04

10모 3등급이 수능 1등급이 되는 1달 커리큘럼

가격 3,000 이 전자책은 현재 373,636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본 비법서는 2,3등급 학생이 1달 내에 수능에서 1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책 입니다.

과거 고3 시절 매주 영어 공부를 하고 기출을 풀었지만 9월 모의고사에서 2등급이었던 성적은 3등급로 하락했습니다. 당시 최저를 맞추어야 했기에 1등급에 대한 간절함은 컸지만 그 누구도 어떤 문제집, 어떤 단어장, 어떤 마인드로 영어를 풀어야하는 것인지 말해주지 않았습니다.

10월 모의고사 3등급이 수능 1등급이 되기위하여 누구의 도움도 없이 1달 동안 풀었던 문제집, 단어장, 문제 풀이 순서, 마인드를 담았습니다. (유형 별 풀이법이 나오는 책이 아닙니다)

당신이 영어로 인하여 힘들어하는

1. 최저러
2. 정시 파이터
3. 예체능

이라면, 남은 1달 동안 도대체 2,3등급을 1등급으로 고정시키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 것인지 감도 잡히지 않는다면 따라해보기를 바랍니다.

추가) 실모 또는 기출에서 너무 어려운 문제가 있어 해설을 보고도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그냥 넘기세요. 어차피 수능은 반복되지 않습니다. 수학에서 해설이 이해가 안가는 것은 개념이 부족하거나 잘못 이해하는 것 이기에 놓으면 안되지만 영어는 가끔 억지스러운 문제들이 있습니다. 버려도 1등급 가능하니 마음 편하게 먹으세요.
단어장 암기 : 하루에 000개를 외우면 그걸 뜻 하나하나씩 외우라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안됩니다. 수행평가가 아닌 수능이기에 보고 대강 아~이 뜻 이구나 정도로만 떠오르게 외우는 겁니다.

저자 소개

직접 개발한 찍특을 적용하여 회생 불가능 할 것 같았던 2023 수능 수학에서 기적을 이루어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4등급이 2등급, 3등급이 1등급 되기 수학 찍특을 연구하였다.

호기롭게 수능 영어 학원을 다니지 않고 공부를 하였지만 최저를 맞추어야 하는 상황에서 10월 모의고사에서 3등급을 받았다. 스스로를 믿고 1달간 노력한 결과 학원의 도움 없이 결국 수능에서 원점수 95점으로 1등급을 얻어냈다.

목차

1. 1달 동안 풀어야하는 실모 추천
2. 어법 정복하는 법
3. 단어장 추천 및 하루 할당량
4. (빈칸,삽입,순서) 킬러 문제에서 좌절하며 독해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학생에게
5. 1등급이 되기 위해 필요한 마인드, 킬러 유형 극복하는 법
6. 문제풀이 순서

표지 포함 총 7page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