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시험장에 들고 갈 [한국사 핵심요약정리]

  |   jfkicn 지음   |   23.10.13

핵심의 핵심만 모은, 시험 직전에 볼 한국사 정리

가격 5,000 이 전자책은 현재 6,818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어쩌면 방대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한국사를 한눈에, 보기 쉽도록 전 범위를<단 5장>만에 정리한 요약본입니다.

9월 모의고사에서 한국사 5등급을 맞고 충격받아서 만들었습니다....그리고 수능 한국사에서 50점(가채점 기준), 1등급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실제 수능장에 들고간 자료입니다.

페이지가 적다고 해서 내용을 절대 생략하지 않았고, 충분히 출제될 수 있는 부분들을 모두 포함하였습니다. 설명과 주석 등은 최소화하여, 키워드만을 체계적으로 정리했기 때문에 시험 직전에 보기 정말 좋습니다!

특히 한국사의 경우 선지 중에서 시대가 안 맞는 것부터 거르면 판단이 훨씬 쉬워지기 때문에, 시간순으로 쉽게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 번 보는게 부담스럽지 않은 양인 동시에 핵심을 담았기 때문에 다른 자료없이도 충분히 수능 한국사는 커버 가능하다고 봅니다!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맛보기 파일의 경우 표지와 '고려' 내용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조선','일제강점기' 파트는 일부 마스킹 처리하였습니다
*주석 표시(*) 되어있는 건 시간 순에 포함하기 애매하지만 정리하고 가면 좋은 내용들을 짧게 넣어놓은 것입니다! 사건 옆 칸이 비어있다면 사건 자체만으로 의미있는 경우입니다

저자 소개

현재 인서울 의대 재학 중

목차

1 표지
2 고대 (고조선, 부여, 옥저, 동예, 삼한)
3 고려, 조선
4 근대
5 일제강점기
6 현대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