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전자책] 6평 분석 노트 - B형

  |   신동훈 지음   |   15.02.24

2014학년도 6평과 연계된 수능기출과 EBS문항이 무엇인가

태그: 수학
가격 4,800 이 전자책은 현재 2,181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1. 6평 분석노트에는 2014학년도 11월 수능에 출제될 수 있는 문항들이 담겨 있습니다. 
6평에는 2014학년도 수능을 이렇게 출제하겠다는 힌트가 담겨 있기 때문에 겨우 30문항의 풀이에만 그쳐서는 안됩니다. 6평 분석노트에는 이 모든 문항과 연계된 수능기출과 EBS를 샅샅히 찾아 담고 있습니다. 여기에 담긴 문항들 중에 수능에 출제될 수 있는 문항들이 상당수 담겨 있습니다.

2. 느끼지 못했던 연계성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Grand Final 교재로 공부하셨나요? Grand Final 교재와 취지가 동일합니다. 2014학년도 6평과 연계된 수능기출이 무엇인지, 연계된 EBS문항이 무엇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렇다면 2014학년도 6평 분석노트와 9평 분석노트를 통해 수능을 예측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강좌수강을 꼭 권합니다. 
너무나도 중요한 내용들이라 아무리 강조를 드려도 모자랍니다. 교재로 예습한 후 강의 수강을 통하여 다시 한번 깨닫기 바랍니다. 가장 최신의 기출을 누가 먼저 숙지하는냐가 관건입니다.

4. 6평 분석으로 통하여 자신의 단점을 찾으세요. 그리고 그 단점을 최대한 신속히 보완하세요. 
시험은 어느 특정단원을 잘 하기 보다는, 어느 단원이라도 못하는 단원이 없길 요구합니다. 6평을 본 후 분석을 통하여 올 수능의 특징과 자신의 약점을 찾아야 합니다. 발빠르게 대처하지 않으면시험을 이길 수 없습니다. 가장 신속히, 가장 정확히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5. 6평 이후 9평 이전까지 확통, 공도벡 단기특강을 추천드립니다. 
6평 분석을 마치셨다면 9평의 범위에 새롭게 들어가는 확통과 공도벡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시간입니다. 확통, 공도벡 교재 및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Grand Final과 6평 분석에서 보여준 그 이상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 소개

저자 신동훈


서울대학교 졸업
삽자루입시학원 재수종합반
신양재보습학원(대치, 반포) 수학 및 수리논술
진성고등학교 수리논술 초빙강사
강남종로학원 재수종합반
엠솔올림피아드 수학올림피아드(KMO) 강의
하이퍼센트 수학올림피아드(KMO) 온라인 강의


저자의 다른 책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