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전자책] Grand Final - B형

  |   신동훈 지음   |   15.02.24

수능기출 연계성 분석

태그: 수학
가격 12,000 이 전자책은 현재 10,909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1. 수능기출의 연계성 분석에 초점을 맞춘 교재이며 강좌입니다. 
단순히 수능기출을 풀고, 채점하는 것이 아닙니다. 출제년도의 흐름에 따라 동일유형이 어떻게 변형 + 발전되는지를 깨닫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그래야만 수험생의 입장이 아닌 출제자의 입장에서 출제 Code를 파악할 수 있으며, 앞으로의 시험도 예측할 수 있는 것입니다.

2. 느끼지 못했던 연계성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2013학년도 6평, 9평, 11월 수능문제들 각각이 기존의 수능기출들과 어떻게 연계되어 있는지 대다수의 수험생들은 그 구체적인 연계형태를 파악하지 못하고 그냥 문제만 풀고 있습니다. 그래서는 출제자와 수험생들의 숨바꼭질 같은 게임에서 절대로 이길 수가 없습니다. 살아있는 유기체처럼 빠르게 진화+발전하는 기출문제들의 성장법칙을 깨닫게 해 줄 것입니다.

3. 강좌수강을 꼭 권합니다. 
단순히 문제풀이 강좌가 아니라, 수능기출의 ‘연계성’에 초점을 맞추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수능 기출을 분석하는 방법과 이를 통해 문제를 파악하는 새로운 시각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강의 수강 전에는 반드시 문제를 풀고, 채점 후 수강하세요.

4. 연계된 수능기출과 EBS문제를 같이 학습합니다. 
본 교재에는 2013학년도 6평, 9평, 11월 수능 + 2014 예비시행 문제들의 분석 자료가 실려 있습니다. 각각의 문항들이 연계된 수능기출과 EBS변형 문제를 같이 꽂아 놨습니다. 수능기출을 한 번 이상 본 수험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본 교재는 년도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계성‘에 초점을 둔 교재이기 때문에 수험생이 아닌 출제자의 시각을 형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9월 평가원 시험 대비용으로 딱 좋습니다. 
작년 9평, 수능, 예비시행을 분석하여 어떻게 출제되었는지를 파악한다면 이것이야 말로 올해 9평 대비의 가장 확실한 공부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매년 9평은 그 전 해 9평과 유사한 문항들이 상당히 많이 있어 왔기 때문입니다.

6. 수능 막판 정리용으로 제격입니다. 
공부의 시작도 기출이고, 공부의 끝도 기출입니다. 수능 직전 막판 정리용으로 최고입니다. 이와 더불어 올해 6평, 9평 분석노트는 출제의 Bible이라고 생각하셔도 과언이 아닙니다. 

7. Grand Final 교재와 더불어 올해 6평 분석노트, 9평 분석노트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6평, 9평의 시험이 수능기출, 그리고 EBS와 얼마나, 그리고 어떻게 연계가 되었는지를 파악한다면 올해 수능을 확실하면서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 비밀이 담겨 있는 6평, 9평 분석노트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Grand Final과 더불어 6,9평 분석노트는 재수종합반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교재 및 강좌입니다.

저자 소개

저자 신동훈


서울대학교 졸업
삽자루입시학원 재수종합반
신양재보습학원(대치, 반포) 수학 및 수리논술
진성고등학교 수리논술 초빙강사
강남종로학원 재수종합반
엠솔올림피아드 수학올림피아드(KMO) 강의
하이퍼센트 수학올림피아드(KMO) 온라인 강의


목차

수능기출분석의 방법 (1)
수능기출 분석의 방법 (2)
본 교재 및 강좌 취지
년간 커리
Grand Final - 2013학년도 6월 평가원 연계성 분석
Grand Final - 2013학년도 9월 평가원 연계성 분석
Grand Final - 2013학년도 11월 수능 연계성 분석
Grand Final - 2014학년도 예비시행 연계성 분석
정답 및 해설

저자의 다른 책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