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전자책] 장시인 N제 스피카

  |   박건우 지음   |   24.03.08

새로운 시각을 향한 경험 공유

태그: 수학
가격 9,900 이 전자책은 현재 135,00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장시인 N제]는 도약을 바라는 중하위권부터 실력 굳히기를 원하는 상위권까지 누구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N제다. 수능 수학 대비를 위한 기출 발상 복기, 다양한 고난도 문제 풀이, 셀프 약점 체크까지 세 마리 토끼를 단번에 잡을 수 있다.


권당 문항 수 조절과 난이도 세분화를 바탕으로 기존 상위권 학생들 위주로 이루어진 N제 학습의 양상을 바꾸고자 했다. 일반적으로 N제는 기출 회독과 실전 개념 학습이 끝나 고난도 문제 풀이가 필요한 상위권이 주된 고객층이다. 그러나 장시인 N제는 빠른 실력 향상을 원하는 중하위권이 적극 도전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하였다. 핵심적인 기출 발상을 유려한 포장으로 담아낸 자작 문항들을 수록하여, 중하위권이 기출과 EBS 공부에 매몰되어 미(未)출제 요소를 확인하지 못하고 시험장에 들어가게 되는 불상사를 막는다. 또한, 기출 분석과 병행할 때 일종의 워크북처럼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제작되어 기출을 수능 전까지 놓을 수 없는 중하위권의 효율적인 학습에 유용하다. 날마다 N제를 통해 기출과 EBS 분석으로 배운 내용을 심화 학습하면 기존보다 한층 발전된 상황에 대응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팀원 모두가 국내 유수의 명문대에 재학 중이며, 목동에서 학원장까지 역임한 전문 수학 강사가 자문 및 제작에 참여하는 만큼 신뢰와 전문성을 충분히 가진 N제다. 우수한 팀의 능력을 기반으로 좋은 문제를 만들어 왔고, 이번 교재에서도 마찬가지다. 중·하위권과 최저를 목표로 하는 수시 수험생 등 수능을 공부할 시간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학생들 역시 교재를 잘 이용하면 짧은 시간 내에 심화된 사고까지 체험하는 좋은 경험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미 고득점자라면 참신한 고난도 문제와 새로운 발상을 습득하고자 교재를 활용하면 좋다.

저자 소개

저서

2024 장시인 N제 

2024 장시인 모의고사 시리즈


장시인 2025 집필진

[박건우]

서울대학교 응용생물화학부

2024 장시인 N제 집필

국어 1등급 / 이외 전 과목 만점


[차태근]

연세대학교 전기전자공학부

2024 수능 미적분 백분위 100

서울 자사고 전교 1등


[이인제]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최우수 입학

2024 수능 미적분 만점(전국 612명)


[최기원]

한양대학교

전) 목동 수학 학원장

현) 힘센수학전문학원 대표 수능 강사


검토

[김세준]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2024 수능 확률과 통계 1등급

서울 자사고 수학 1등급


[안정호]

고려대학교 전기전자공학부

서울 자사고 수학 1등급

전국 누백 상위 1%


[차요엘]

홍익대학교 자율전공학부

경쟁률 21:1 수리논술 합격

교육청 수학 1등급


[강태욱]

성균관대학교 전자전기공학부

서울 자사고 수학 1등급

수학 전국 백분위 99


목차

수학 I

LEVEL 1 ⋯ ⋯ 02 p

LEVEL 2 ⋯ ⋯ 12 p


수학 II

LEVEL 1 ⋯ ⋯ 18 p

LEVEL 2 ⋯ ⋯ 26 p

LEVEL 3 ⋯ ⋯ 32 p


정답과 해설 ⋯ ⋯ 35 p

서평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의예과 유OO입니다.

먼저 과분하게도 서평을 쓸 기회를 주신 ‘장시인 N제’ 집필진과 검토진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마 이 서평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본인에게 맞는 N제를 찾기 위해 고심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 또한 수험 생활을 거친 만큼, N제 문항 하나하나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여러 N제의 다양한 유형들을 통해 수학적 사고를 향상할 수 있었고, 부족한 부분을 찾아 보완 및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N제를 통해 스스로 생각하지 못했던 사고의 흐름을 찾고, 따로 기록해 종종 복습했던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장시인 N제’의 문항들은 제가 고등학교 3년 동안 추구해 왔던 공부의 방향성과 일치해 더욱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3년 동안 단순히 하나의 개념에만 몰두하는 것이 아닌, 다른 개념들과의 연관성을 생각하고, 이를 다시 문제에 접목하는 공부를 해왔습니다. ‘장시인 N제’ 또한 유사한 유형의 문항들을 많이 포함하고 있으며, 문제 해설도 동일한 흐름의 사고를 바탕으로 친절하게 작성되어 있습니다.

‘장시인 N제’와 함께 여러분 모두 대학교 입시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시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대학교 의예과 유OO


안녕하세요 24학년도 카이스트 합격생 이00입니다.

우선 서평을 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장시인 스피카 N제’ 집필진과 검토진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수학을 잘하는 학생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1학년 겨울방학에 개념이 문제에 적용되는 사고과정을 익힌 뒤 수학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N제는 반드시 낯선 문제를 마주하게 될 수능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자신이 공부한 개념을 바탕으로 낯선 문제를 풀어가는 사고과정을 연습하는 도구라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장시인 N제’는 자신이 충실히 익힌 개념이 문제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학생 스스로 깨닫게 해주는 교재라 생각합니다.

N제를 풀면서도 얻어가는 게 없을까 봐 N제 푸는 것을 망설이고 계시는 수험생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장시인 N제’로 공부하다 보면 무의미하고 반복적인 문제풀이가 아닌 문제 하나하나를 풀어갈수록 자신의 수학적 사고가 확장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실 거라 확신합니다.

‘장시인 스피카 N제’는 단계적 문제풀이와 자신이 생각하지 못한 풀이를 제시하는 해설을 통해 수능을 대비하는 데 필수적인 개념, 발상 그리고 새로운 시각을 훈련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교재라 생각합니다.

‘장시인 스피카 N제’와 함께 나날이 발전하는 수험생활 보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이스트 24학번 이OO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 재수없어라제발1
    2024.03.30
    12:55:27
    구매했습니다 잘쓸게요
    답글 1
  • 연의갈게요1
    2024.03.26
    12:48:24
    이거 맛있나여?
    답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