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3시간만에 끝내는 - 촌철살인 추정 -

  |   미천한 수학자 지음   |   16.10.02

일으면 술술 이해갑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그래서 촌철살인. 외워서 풀었다면 자기 머리한테 셀프통수를 맞을 수 있습니다.

가격 3,900 이 전자책은 현재 92,181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 추정 정확히 이해 못 하셨던 분.
- 헷갈리는데 명확한 설명이 안 된 분들
- 추정에 아직 나오지 않은 유형의 학습

촌철살인 확률과 통계는 명확한 이해를 추구합니다.
확실하게 이해 갈 것입니다.
그리고 아직 모비율 추정에서서 표본비율의 분포가 이항분포의 성격으로 나온 적이 없습니다.
자작변형을 통해서 그런 문제를 접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과정은 오로지 <종이책>으로만 판매되며
네이버에 촌철살인 확률과 통계 2를 쳐보시길 바랍니다. (아직 정식 출판은 안 됐습니다.)
모든 부분이 좋은 책은 아마 앞으로도 쉽게 접해보진 못할 것입니다.

<촌철살인 확률과 통계 1>의 재고가 300부 미만으로 떨어지면 모든 판매를 종료합니다.
(아직 멀었어요...ㅠㅠ 추천 좀 해줘요...ㅜㅜ)
이후에는 오르비와 계약 후 아톰에서 출간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자료에 대한 평가는 겸허히 받겠습니다.
진정성 있는 평가는 엄청난 일이 벌어질 겁니다...! (진짭니다. 감사합니다.)

저자 소개

미천한 수학자 입니다.

목차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 미천한 수학자
    2016.10.16
    15:14:48
    http://blog.naver.com/chlwnsghgkgk/220822924525
    촌철살인 확률과 통계 1 - 그 3개월 간의 평가
    답글 0
  • 미천한 수학자
    2016.10.15
    23:17:29
    답글 0
  • 스티브잡스
    2016.10.07
    00:29:02
    크게 되실 저자십니다 꼭 많은 학생들이 알게 됬으면 하네요 앞으로 다른 단원 출판도 기대해봅니다
    답글 1
  • O.O
    2016.10.05
    07:51:04
    메일 확인을 늦게해서 이제야 리뷰남겨요!!시간이 없어서 아직 다 읽어보진못했지만 언뜻봐도 정성들여 쓰셨다는게 느껴져요ㅠㅠ 설명도 진짜 엄청엄청 자세하고 예제문제도 충분한거같아요ㅎㅎ 문제해설도 굉장히 자세해요!! 통계파트가 알면 진짜 쉬운데 모르면 아예 못푼다고 그러는데 저는 통계 용어가 너무 많고 헷갈려서 후자쪽에 가까웠어요ㅋㅋㅋ 한달 좀 넘게 남았지만 남은기간동안 촌철살인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추정은 꼭 맞을게요! 추정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ㅎㅎㅎ 아 그리고 이 책을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써져있는 것도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글재주가 없어서 길게는 못쓰지만 정말정말 만족했다는 건 알아주셨음 좋겠어요ㅎㅎㅎ 열심히 공부할게요 감사합니다 쌤도 화이팅!!
    답글 1
  • dmcos
    2016.10.04
    20:11:16
    저 같은 경우 아무래도 요즘 수능에서 확통이 쉬운 기조로 나오고 있다보니
    확통에 크게 신경안쓰고 방심하다가 개념을 다시 까먹어서 애먹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무료배포글을 보고 pdf파일을 받아보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서 리뷰를 씁니다!

    일단 확통에서 제일 중요한 건 용어를 정확하게 알고 알맞은 곳에 썼나라고 생각하는데
    수험생입장에서 그 사실을 깨닫기가 매우 어려운 것이 사실이고,
    작년에 저의 경우에도 내신시험에서 확통은 그저 운에 맡기기 일수였습니다.
    하지만 이 책을 여러번 정독하면 확통이 그저 운에 의해 푸는 게 아닌 논리적 사고를 통해 푸는 과목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2학년 이시라면 꼭 사셔서 3~4번이상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와서 이렇게 좋은 책이 나왔다는 게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하지만 지금이라도 나와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마지막 개념정리 이 책으로 해서 수능잘보고올게요~감사합니다~!
    답글 2
  • 미천한 수학자
    2016.10.04
    00:11:51
    좋은데 왜 좋다고 말을 못해...!! 외쳐!! 촌!! 철!! 살!! 인!!!
    (부끄럽네요...)
    답글 0
  • JHonOrbi
    2016.10.03
    15:25:11
    촌철살인 확통1 구매자입니다>< 아이고 수학 독학 중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확률과 통계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학생의 입장) 정석이나 개념원리 등 많은 개념서을 뒤져 보았지만 천상 문돌이(그중에도 문학도)인 저는 확률과 통계라는 과목 자체가 너무나 추상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던 중 만났던게 촌철살인입니다. 우연히 접했던 전작과 목빠지게 기다린 이번 촌철살인2의 공통적인 장점은 바로 추상적이지 않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개념서는 공식 나열이나 그 공식의 증명 위주로 구성되어있어 수학에 친숙하지 않은 학생이 보기에는 어렵기만 합니다. 그러나 저자분께서 이러한 학생 마음을 이해하셨는지(?) 매우 구체적이고 이해가 쉽게 설명해주셔서 저 같은 문돌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개념서에 질리셨다면 꼭 촌철살인 구매하세요^~^ 미적1과 수2도 준비 중이시라면... 기대하겠습니다.
    답글 4
  • 미천한 수학자
    2016.10.03
    04:14:12
    미리 보기 파일은 오르비에 다음과 같은 제목으로 올렸습니다...;; (깜박했어요...ㅠㅠ)

    -> [아톰 전자책] 촌철살인 2 추정 + 미리보기 파일 다운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