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EBS 수능특강] 서술형 변형문제 - 1학기내신을 위한 최고의 자료

  |   원장 브라이언 지음   |   17.04.14

수능특강 서술형 변형문제

가격 30,000 이 전자책은 현재 27,272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고3의 경우 EBS수능특강이 대부분 1학기내신시험범위에 포함됩니다. 현재 시중에 출시되고 있는 변형문제의 경우, 대부분이 객관식이고, 다수의 강사들이 할당량을 분배받아 제작하는 형식입니다. 형식과 패턴, 퀼리티에 있어서 한계가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본 자료는 15년 강의경력의 원장 브라이언이 업계 최초로 기획 제작한 수능특강 서술형변형문제입니다. 기출문제 형식을 극반영하여 강사와 학생들이 준비하기 힘든 서술형문제들을 완성하였습니다. [카톡문의: steward24] [카페: http://cafe.naver.com/steward24]

저자 소개

부천 상동에서 아이맥에듀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 브라이언입니다. 15년동안 현장강의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재를 집필하고 강의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3 수능특강 서술형변형문제를 업계 최초로 만들어서 황영카 카페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현재 전국의 강사분과 원장님들꼐서 제 자료를 구매하시고 찬사를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믿고 구매셔도 됩니다.

목차

2017 수능특강 1강 - 12강 (도표, 지칭추론, 내용일치 일부강은 제외)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