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총만국 실전 모의고사

  |   총만국 지음   |   19.02.12

평가원 클론 모의고사! 평가원 문항을 그대로 가져온 모의고사!

가격 3,000 이 전자책은 현재 9,545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가성비 끝판왕에, 수능과 가장 닮은 실전 모의고사를 만들었습니다.

<비문학>
수능 고득점의 당락을 좌우하는 비문학! 언어 이해(leet) 지문을 선별하여 수능 문항으로 새롭게 생성했습니다. 언어 이해(leet) 지문을 가장 수능처럼 풀 수 있는 시험지는 총만국 실전 모의고사 뿐입니다. 고난도 지문을 정복함으로써 킬러 지문과 킬러 문제에 대한 전체적인 자신감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실전에서 강력한 멘탈 유지를 위한 훈련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문학>
EBS 연계를 반영하여 출제 가능성이 높은 작품을 엄선했습니다. 따로 EBS를 보는 번거로움을 덜어 총만국 실전 모의고사만으로도 EBS의 주요 작품을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작품 감상의 원리를 통해 어떤 작품이 나와도 정답을 골라내는 패턴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문법&화법-작문>
경찰대와 사관학교 등 고난도 지문의 아이디어를 빌리고 화법과 작문의 통합 등 신유형 수능의 문제 요소를 그대로 가져와 문제를 생성하였습니다.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으며 절대로 틀릴 수 없는 시스템을 보장합니다.

*특정 평가원 시험(6,9월/수능)의 문항 프레임을 거의 그대로 가져와 상호 간의 복습 피드백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리트, 경찰대, 사관학교 등과 같은 고난도 지문과 EBS 연계를 한 번에 올인원으로 수능의 프레임을 거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평가원의 구유형은 배제하고 최신 신유형과 출제 가능한 신유형을 새롭게 개발했습니다. 신유형에 대한 멘탈 붕괴를 철저히 방어할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목차

제1차 실전 모의고사+해설집 포함 (2019 수능과 상호 피드백)
제2차 실전 모의고사+해설집 포함 (2018 수능과 상호 피드백)
제3차 실전 모의고사+해설집 포함 (2017 수능과 상호 피드백)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 총만국
    2019.02.13
    03:59:46
    <<이벤트>> 구매자 모두에게 국어 기출 문제집(총만국 독서)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pt005pt@naver.com으로 문의 주세요!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