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전자책] 오르비 수학 N제 - 가형

  |   지음   |   19.09.10
태그: 수학
가격 11,000 이 전자책은 현재 90,00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점수를 높이려면 보는 책이 달라져야 합니다. 


오르비 N제는, 

1. 수천 개의 공모 문항을 선별하고 또 다시 최종선별, 수정했습니다. 대치동에만 문제를 공급하는 비밀스런 클랜부터 수능 만점자까지 모두가 경쟁했습니다. 모든 배경을 걷어내고 실력으로만 승부하였습니다. 최고 품질의 공모 문항에는 문항 당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였습니다. 


2. 그 모든 과정은 오르비 N제에 걸맞는 심판이 주도하였습니다. 수학 업계에서 이미 철저하게 검증된 최고 명성의 오르비 수학연구소장이 문항을 선별하였습니다. 선별된 문제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수십만원에 구매한 문제의 아이디어만 취하고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내서, 수백만원 가치의 문제로 재창조하기도 하였습니다. 문제지의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각각의 문항이 존재하기에 가장 적절한 자리에, 가장 수능 시험과 흡사한 모습으로 올려두었습니다. 


3. 그렇기에 이 문제들은 오르비 N제 이전에도, 이후에도 존재하지 않을 최고 퀄리티의 문항입니다. 때로는 날카롭게 날이 서있고, 때로는 흔적조차 보이지 않습니다. 오르비 N제와의 결투에서 100점을 받아낼 수 있는 당신이라면, 어떤 난이도의 수능 수학 시험에서도 100점을 받아낼 수 있습니다.


4. 몇 년 사이에 꽤 굳어졌었던 수능수학의 트렌드 (킬러에 난이도 편중) 가 최근 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존의 트렌드를 반영한건 기본이며, 몇몇 개성있는 문제를 통해 변화를 예상해서 수능에 나올 수 있는 변칙스러운 시험지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5.  비킬러 영역에선 개념형 문제와 신유형 문제가 늘었고, 킬러 영역에선 시험시간내에 충분히 풀어낼 수 있는 문항부터 고수와 초고수를 판별할 수 있는 문항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킬러문항들이 출제되었습니다.


6. 문항의 단원 분류를 '최종 개념 기준'이 아닌 '중심 개념 기준'으로 했기 때문에, 해당 과목의 학습을 1~2회 이상 한 후 해당 N제를 풀기를 권장합니다.  


7. 모의고사용 문제가 N제 문제보다 선정기준이 더 까다로운데, 본 N제는 모의고사용 문제들로 이뤄져있기 때문에 문제 하나하나의 가치가 기존 N제보다 더 높습니다.


8. 어려운 3점 /쉬운 4점 부터 17수능 30번, 18수능 30번에 대적할만한 초고난도 문제까지 다양한 문제스펙트럼을 갖고 있기 때문에, 1~4등급 모든 학생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N제 입니다.


**

본 교재는 "Orbis Optimus 수학 모의고사”의 문제를 N제에 맞게 리마스터한 개정증보판입니다. 



목차

미적분

1. 지수 / 로그 / 삼각함수 

2. 미분법

3. 적분 


기하와 벡터

1. 이차곡선

2. 평면운동과 평면벡터

3. 공간도형과 좌표

4. 공간벡터 


확률과 통계

1. 순열과 조합

2. 확률

3. 통계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