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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공부의 폰, 1%의 영감을 위한

  |   폴드 지음   |   20.02.08

퀸이 되기 위한 1%를 채워 줄, 공부의 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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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소개

*** 본 자료는 휴대폰으로 읽는 데에 적합하게 편집되었습니다. 인쇄, 태블릿에 최적화된 편집본은 다음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https://docs.orbi.kr/docs/7181


*** 공부의 폰 후기
"수많은 칼럼에서 말하는 것들이 수많은 근거를 통해 독자에게 와닿게 된다."
- 김치냉장고에 식혜가 있었네, https://orbi.kr/00027879109

"제가 평소에 고난도 국어 지문을 읽을때나 다른 학생들한테 이야기 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 ⭐올라프⭐, https://orbi.kr/00027940144

"원래 학원프린트로 조금씩 뽑아서 시간날때마다 읽을려고 했는데 읽다가 감명받아서 그냥 인쇄+제본함"
- 얼루기는데학갈래요, https://orbi.kr/00028445851


지난 여름부터 78부 판매된 공부의 폰(Pawn)이 개정되었습니다.

공부의 폰은

정말 재능이 부족하면 공부를 잘하기 어려운지
똑같이 공부했지만 성공하는 사람과 실패하는 사람의 차이는 무엇인지
올바르고 효율적인 공부 방법이 존재하는지
수많은 공부법이 왜 보다 보면 다른 듯 같은지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저자의 경험과 심리학으로 풀어보고 최적의 공부 방법을 찾기 위한 영감을 보여주는 책입니다.


어설프게 돌려서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전문 용어라도 필요하다면 과감하게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전혀 어렵지 않고 과하지 않습니다.

다 읽고나면 '공부학개론'을 수강한 것처럼
공부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의 관문을 거친 듯한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 구판 공부의 폰을 구입하신 경우
atom - 마이페이지에서 구입한 일자가 보이게 캡처하여 gaonk@hot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1회에 한하여 개정 공부의 폰 (일반/모바일) 중 하나를 보내드립니다.

저자 소개

목차

1장 학습틀
1. 목적
2. 조감

2장 학습방법
1. 마인드셋
2. 스키마
3. 오프닝 게임
4. 미들 게임
5. 엔드 게임

3장 인지과정
1. 지각
2. 기억
3. 이해
4. 판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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