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국잘알 독서편

  |   유성국어 지음   |   20.03.29

국어를 잘 푸는 알고리즘 - 독서편

가격 5,500 이 전자책은 현재 205,00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국잘알이 갖고 있는 다른 교재와의 차별점

1. 실전적이고 구체적인 지문 독해 방법에 대해 다룬다.
시중에 많은 교재가 지문 독해 방법론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교재가 '지문의 주제를 파악해라.' '인물의 심리를 파악하라'와 같이 추상적인 방법론을 말하거나, 너무 복잡하고 자잘한 스킬들을 알려주어 실전에서 사용을 더욱 어렵게 합니다.

국잘알은 다릅니다. 국잘알은 학생이 실전에서 실제 사용 가능한 독해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합니다. 이 길을 따라 걷기만 하세요. 아무리 어릴 때 책을 읽지 않은 여러분들도 빠르게 평가원 지문을 독해해낼 수 있습니다.


2. 평가원의 의도에 입각한 문제 풀이방법을 제시한다.
많은 교재들이 '평가원의 의도에 입각한 지문 독해 방법'만을 말할 때, 국잘알은 '평가원의 의도에 입각한 문제 풀이 방법'까지 말합니다. 이 책을 접하고 나면, 더 이상 '지문은 잘 독해한 것 같은데, 문제는 헷갈린다.'는 말을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똑같은 정도로 지문을 이해해도, 문제를 푸는 정확성과 속도에서 남들과 격차를 벌릴 수 있습니다.



* a3 기준으로 35페이지 입니다. a4 프린트하실 땐 반드시 '공급 용지에 맞추어'로 설정해주세요!
* 이 교재를 바탕으로 제가 직접 기출문제를 해설하려고 합니다. \오르비에 '유성 국어'를 팔로우 해두세요!
* https://orbi.kr/00029075092 같이 읽으면 좋은 칼럼입니다.

저자 소개

오르비 국어 칼럼러 '유성국어'입니다.

목차

0. 들어가기 전에
1. 지문 독해 (핵심 내용 추출)
2. 유형별 풀잇법
3. 1차 선지 판단
4. 2차 선지 판단
5. 문제 분류
6. 이후의 학습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