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세계사] 2021 수능대비 BASIC

  |   정월 지음   |   20.03.30

종이책 출간 확정!! 파일은 5월 초~중순까지만 판매됩니다. 세계사 한 걸음, 세상의 모든 사료

가격 10,000 이 전자책은 현재 36,363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이 문제집은 2014학년도 평가원 기출부터 2020학년도 평가원 기출과 2018학년도부터 2020학년도 연계교재의 지도가 사료가 담겨있습니다.

지도는 모든 지도를 싹싹 끌어 모았고, 사료의 경우 2014~2020 학년도 평가원 기출의 사료를 하나도 남김 없이 담았습니다. 또한 3개년 연계 교재의 중요 사료까지 추가해 사료의 기본부터 심화까지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오류 제보는 take_273@naver.com으로 부탁드립니다!

1인 1구매는 매너입니다.

저자 소개

여(與)지선
동국대학교 철학과·사학과 재학
現 시대인재 학원 윤리와 사상 컨텐츠팀
2019학년도 세계사 1등급
2020학년도 세계사, 윤리와 사상 1등급

<슬기로운 세계사> 단독 집필
<Ethique Fatal 모의고사> 공동 집필

고3 시절부터 스스로 문제집을 만들어 공부했고, 약 4년만에 정식으로 책을 출판하게 되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를 마음에 새기며 매일 치열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다. 언젠가는 사회 재단을 설립해 세상에 베풂을 실천하며 사는 것이 꿈이다.

목차

01) 지도
역대 기출과 연계 자료에서 나온 모든 지도들을 담아 한 눈에 보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02) 사료 분석
7개년 평가원 기출의 모든 사료를 담았고, 3개년 연계교재에서 생소하거나 어려운 사료들을 선별하여 담았습니다.

-
-
-

두번째 챕터는 사료 분석입니다.
사료 분석은 작년 교재와 아주 많이 달라졌고 가장 오랜 시간 작업된 파트입니다.
이번 개정 교육과정과 가장 흡사한 2014학년도 기출부터 하나도 빠짐 없이 모든 사료를 담았습니다

3개년 연계 교재에서 중요한 자료도 담아 문제화했습니다. (샘플에 더 많은 사진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사료 분석을 통해 추구하는 것은 오직 두 가지 입니다.
1. 개념 복습
2. 사료 분석 능력 향상

7개년 기출과 3개년 연계교재의 사료로 반복되는 개념을 내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어떤 것이 중요 출제 키워드가 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료 분석을 개념 강의, 혹은 EBS 수특 강의와 병행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오늘 세계 1차 대전에 대해 공부했다면 사료 분석 챕터를 통해 무엇이 출제되고 무엇이 중요한지 스스로 알아가는 거예요!

또한 선지 없이 오로지 사료만 봄으로써 최대한 많은 것들을 끌어 낼 수 있도록 "정답"에 체크해야할 모든 것을 실었습니다.

처음 세계사를 공부하는 친구들에게는 개념을 복습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고, 1~2등급을 향해 달려가는 친구들에게는 사료 분석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주 좋은 파트라고 생각합니다.

사료 분석 소개 링크는 요기에 >>> https://orbi.kr/00026403261

저자의 다른 책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