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 국어영역 문제지

  |   풀이 눕는다 지음   |   20.11.24

수능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지금, 평가원과 교육청에서 과거 출제되었던 연계 작품, 지문들을 보며 수능 국어를 완벽하게 점검하자!

가격 1,000 이 전자책은 현재 1,363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 맛보기 자료에 정답지 있습니다.

* 1회 분량의 모의고사로 과거 출제되었던 평가원, 교육청 모의고사의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굳이 이러한 문제지를 만든 이유는, 평가원, 교육청 문제로 구성되어 있는 시험지긴 한데 2021 수능에 맞게 연계된 시험지를 가지고 싶어서였습니다. 아무래도 평가원, 교육청 문제로 공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까요.
* 문학 작품은 현대 시, 현대 소설, 고전 소설, 고전 시가 총 4작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수능특강 작품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 비문학 지문은 3지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수능특강 지문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맛보기 자료에 첨부된 지문의 경우, 2021 트랜드에 맞게 독립된 2개의 지문을 (가), (나)형 세트 지문으로 직접 변형했습니다. 기술 제재를 세트 지문으로 엮어 보았는데요, 크게 당황하실 필요 없을 겁니다.
* 화법, 작문, 문법 지문의 경우 2019년 10월 고3 모의고사를 가져왔습니다. 연계 체감은 크게 안 될 수도 있겠습니다.
*제가 직접 만든 문제들이 아닌지라,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했습니다. 크게 금전적 이익을 취하고자 만든 모의고사도 아니구요.. 다만 여러분들이 이 자료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뿐입니다.
* 맛보기 자료 1페이지에 있는 세트 지문은 제가 직접 변형해 보았습니다. 마음에 드실련지 모르겠네요 ㅎㅎ
* 열심히 풀어보시고 후기도 부탁드려요~^^
*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 바랍니다.

저자 소개

여러분의 국어의 감을 살려 드립니다.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한, 2021 수능 트렌드에 맞춘, ebs 연계가 반영된, 그러한 모의고사를 만듭니다.

목차

1~15 화법, 작문, 언어
16~45 독서, 문학

*정답지: 맛보기 자료에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