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2022수능 기하 기출 200제 (교육청+평가원)

  |   김애용 지음   |   20.11.26

2022학년도 수능 기하를 대비해보자!

가격 4,000 이 전자책은 현재 98,181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7~8개년의 평가원과 교육청 기출을 200문제로 담았습니다!
단지 기존의 문제지를 인쇄해서 푸는 것이 아닌, "평가원 스러운" 편집방식을 통하여 더욱 진지한 자세로 문제에 임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부담되지 않는 200문제로 자신이 놓치고 있던 개념이나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연도순으로,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교육청, 평가원 기출로 배치되어있습니다.
평가원 느낌에서 벗어나는 그림(명암 등)들은 다시 "자체제작"하여 대체했습니다.
기존에 출제되었던 <세트문항>의 경우, 출제의도에 어긋나지 않게 자연스럽게 선별&결합 하여 최근 트렌드에 맞췄습니다.

모든 양식을 직접 제작하여 만든 pdf이기 때문에, 패드를 통하여 자유롭게 필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한 쪽 당 보통 3문제의 배치를 통하여 인쇄시에도 적당한 풀이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매우 정성스러운 양식과, 문항들을 통하여 큰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으며 파일을 갖고 있는 것만으로도 소유의 뿌듯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가원의 기조에 따라, 해설은 첨부되어 있지 않아 최저시급도 되지 않은 3.62달러(4000원)로 가격을 책정하여 가볍게 접근이 가능하고, 앞에서 말했듯 생각보다 큰 만족감을 얻게됩니다.

검토를 면밀히 하였으나, 개인이 만든 자료로 오탈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책의 장점으로, 수정이 용이하기 때문에, 알려주시는 즉시 수정하여 학습에 큰 피해가 가지 않도록 사후 관리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



++ 추가로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자 소개

수험생활을하며 평가원과 사랑에빠진 애ㅡ용이입니다!

목차

총 3개의 대단원으로 분류되어있습니다.


1. 이차곡선 (91문항)

2. 평면벡터 (57문항)

3. 공간도형과 공간좌표 (52문항)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