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고등학교 졸업이후 니가 마주하게 될 불편한 진실들 (경험을 사십시오.)

  |   pidio 지음   |   20.12.25

불편하지만 마주한 이후에 비로소 자신이 발전하게 되는 불편한 진실들. 공부'만' 하고 있는 당신이 고등학교 졸업 후에 겪게될 상황들.

가격 3,000 이 전자책은 현재 46,363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당신, 혹시 공부만 하고 있습니까? 20살에 당신의 인생에 닥치게 될 변화에 대해선 고민해본적 있습니까? 친구관계, 돈과 같은 것들에 대해 어떤 고민이란 걸 해본 적이 있습니까? 막연히 본인이 원하는 대학, 학과에만 진학하면 모든 것이 일사천리로 풀릴 것이라 생각하는 당신에게 이 문서를 권합니다. 쉴 때 읽으시길 바랍니다.
본 자료는 학구열이 높은 학교에서 치열하게 살아온 1인이 공부, 친구관계 등에 관한 경험들을 기술한 것 입니다. 다양한 스펙트럼의 친구들과의 관계가 고등학교 때와 졸업 이후에 어떻게 달라지는지, 또한 당신들이 그토록 벌고 싶어하는 돈이 생각보다 얼마나 더 큰 것인지를 여러분의 2~3년 앞선 시각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상상하는 대학라이프. '문서에서 제시하는 조건'이 없다면 다음 생에 해야할 것입니다.
영화 기생충, 조커를 본 것 같은 씁쓸한 느낌. 하지만 마주할 것이고 받아들여야만하는 이야기.

저자 소개

지방 소재 자사고 학생회장으로 졸업
평가원 모의고사, 사설 모의고사 당시 재수학원 장학금 다수 수상
수능 총 3번 응시. 현재 서울 상위권 대학 재학중

목차

1. 돈은 여러분의 생각 이상으로 ‘매우’ 중요하다. 당신을 주위의 친구들과 갈라놓을 만큼.

2. 학생 때는 성적이 곧 서열이다.

3. 공부 방법론-n수의 경험을 통해 몸소 체득한 공부법의 정수.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 틀니돌려줘
    2021.01.24
    09:13:33
    저자소개가없누
    답글 0
  • 나야나무지개
    2021.01.12
    02:27:12
    무슨 말을 하고싶은지는 잘 알겠고 도움받은 부분도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지만... 3000원을 받기에는 완성도가 너무 떨어지는 자료입니다. 조금 더 다듬고 내용을 보충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