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전자책] 극한지문 - 법학

  |   이해황 지음   |   21.05.06

신경향 법학지문 대비, 정보처리훈련 70제

태그: 국어
가격 14,400 이 전자책은 현재 792,00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2020학년도 9월 모의평가 법학지문 읽으며 멘붕(멘탈 붕괴)왔던 학생들이 많았습니다오답률 2(72%), 7(59%), 9(53%) 문항이 모두 이 법학 세트에서 나왔으니까요.

개념 간 관계를 묻는다는 점에서 법학 문항도 기존 수능문항과 다를 것은 없습니다하지만 관계중심의 정보처리훈련을 충분히 한 학생일지라도이 세트(예제5~9)로 다룸는 좀 어려웠을 겁니다양수양도직접점유간접점유점유개정반환청구권선의취득 같은 용어도 낯설고그 용어가 가리키는 개념도 평소 훈련해본 유형과 달랐을 테니까요.

수능참고서를 10년 넘게 써온 제 입장에서도 이 세트는 느낌이 좀 달랐습니다. PSAT상황판단, LEET추리논증에 나오는 법학문항과 스타일이 꽤 비슷했습니다아예 출제구조가 똑같은기출문제(예제1~4로 다룸)가 있을 정도니까요. (저는 수능국어 기본서 외에 PSAT/LEET 기본서도 써왔기 때문에 이를 쉽게 알아차릴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수험생이나 수능강사들이 관련 문항을 연결시켜 대비해주기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강사분들 중 LEET 언어이해 기출문제를 연구하시는 분들은 좀 있어도 LEET 추리논증이나PSAT 상황판단까지 연구하시는 분은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이 책을 집필했습니다저 아니면 아무도 할 수 없다는 사명감도 있었고요.

만약 책에서 다룬 내용이 시험에 적중된다면 (여러분뿐만 아니라 제게도로또 당첨급 행운이지만그렇지 않더라도 이 책을 통해 배운 기초 법률용어 및 정보처리훈련한 경험이 시험장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부디 이 책을 통해 법학지문에 대한 자신감을 얻길 바랍니다.

저자 소개

이해황

- 오르비클래스 강사

- 유튜브 국어의 기술

- 베스트셀러 다수 집필

목차

본문

머리말

목차

1. 오리엔테이션 9

2. 극한지문 법학 61

3. 법적 이슈 10

꼬리말

 

해설

극한지문 법학 61제 해설

저자의 다른 책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 누가먼저죽을까
    2022.02.13
    20:23:19
    2022 법학책 종이책이랑 차이가 얼마나 날까요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