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키워드로 정리하는 3쪽 반 분량의 한국사입니다!!

  |   제발가자진짜 지음   |   21.05.23

3쪽 반으로 정리하는 한국사입니다.

가격 3,300 이 전자책은 현재 19,50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안녕하세요 오르비 회원분들!
요새 코로나도 있고, 공부도 해야하고 많이 힘드시죠ㅜㅜ
국어, 수학, 영어, 탐구만 하더라도 벅찬데 필수과목인 한국사에는 시간을 쏟는 게 부담스러운게 현실이죠..
하지만 수시와 정시에서 4등급 혹은 3등급 이상을 요구하는 학교가 더러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3등급이상을 확보를 해야 하잖아요..
그것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하는지가 우리의 가장 큰 목표일거예요. 시간을 적게 쓰면서 한국사를 끝내고, 나머지 주요과목에 투자하는 것!
저는 작년에 수능을 보았고, 한국사는 권용기 선생님의 압축인강을 듣고, 평가원 기출을 풀어보며 정말 자주 나오는 내용만 정리한 후 수능 1주일 전에 30분 정도를 본 것을 제외하고는 한국사는 보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베이스는 거의 없었구요. 저는 압축강의라도 들었지만, 그것마저 시간을 아끼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키워드로 작성했지만 이해하려고 하지마세요!! 그냥 등하교 길 혹은 이동할 때 틈틈히 몇 번만 보시면 충분할거예요!!
그냥 키워드를 읽어서 시험볼 때 키워드만으로 푸시면 됩니다!!
워낙 압축해서 중요한 것만 정리를 한거라 50점이 목표이신 분들은 구매하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마 이 3쪽 반을 다 보시면 20문제중에서 14~15문제에서 답만큼은 확실하게 고르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작년 수능에서 이 자료 정리 후 48점 나왔습니다.

저자 소개

목차

목차는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구석기시대부터 현대사까지 압축해서 3쪽 반으로 정리했습니다.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