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만년 4등급 과외생 6평에서 원점수 31점 상승시킨 비문학 공부법 "읽고 적용했는데 도움 안 되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공부머신 지음   |   21.06.18

"이 책은 '한 달'만에 오르비에서 62만원, 계좌이체로 86만원의 수익을 올린 책입니다. "현재 오르비 국어 비문학 공부법 분야 1위입니다."부럽습니다. 이 책을 읽게 될 여러분이. 단 20페이지 입니다. 이것만 마스터하시면 분명 비문학은 틀리지 않습니다. "안 오르는 국어 성적 때문에 고민인 학생들이 짧지만 핵심적인 공부를 할 수 있게 하여 수능 1등급을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이 책에서 말하는 대로 30일 동안 했는데 아무런 변화가 없으시다면 전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연락주세요. "

가격 19,900 이 전자책은 현재 316,59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판매중지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이 책은 '한 달'만에 오르비에서 62만원, 계좌이체로 86만원의 수익을 올린 책입니다. "

"현재 오르비 국어 비문학 공부법 분야 1위입니다."

"이 책에서 말하는 대로 30일 동안 했는데 아무런 변화가 없으시다면 전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연락주세요."



부럽습니다. 이 책을 읽게 될 여러분이. 단 20페이지 입니다. 이것만 마스터하시면 분명 비문학은 틀리지 않습니다.

이 책은 읽고나면 아무것도 기억에 안남는 다른 국어 공부법 책들과 다릅니다. 각 장이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에게 필요한 독해법만 선택하여 취할 수도 있고, 각 장 하나하나가 지루하지 않게 잘 읽히도록 쓰여있어서 애써 기억하려하지 않아도 읽고나면 머리에 저절로 남게 됩니다.

"안 오르는 국어 성적 때문에 고민인 학생들이 짧지만 핵심적인 공부를 할 수 있게 하여 수능 1등급을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수능 비문학 공부법의 최종판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국어 강사들(김*욱, 강*철, 이*준, 최*호, 김*리, 김*훈, 전*태, 박*일)의 강의를 모두 참고하였고 시중에 나와있는 국어 공부법 책도 거의 모두 읽어본 뒤 만든 최고의 전자책입니다. 그냥 읽어보시면 알겁니다.

그렇다고해서 시중에 있는 강의, 책을 배꼈다는 말이 아닙니다. 내가 하는 말을 누군가 하고 있진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강의와 책을 들춰보았던 것이고 제가 하려는 말을 하고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기에 이 책을 쓰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비문학이 어려운 학생들의 주된 고민, 질문들이 있습니다.

"읽고 나면 머리에 남는게 없어요."

"정보량이 너무 많아서 기억하기 버거워요."

"읽는 속도가 너무 느린 거 같아요."


왜 그런지 알고 싶으신가요? 읽을 때 문장을 앂고 넘어가지 않으니까, 추상어를 그냥 넘기니까 머리에 남는 게 없는 것입니다. 또 '이해에 기반을 둔' 틀잡기를 못하니까 정보량이 많은 겁니다. 독해력을 키우는 법을 모르니까 읽는 속도가 느린겁니다.


여러분이 지금 비문학과 관련해서 가지고 있는 고민, 의문 전부 이 책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비문학은 글을 읽으면서 반드시 해야하는 행동은 없지만, 글을 읽으면서 '절대로'해서는 안되는 행동들이 있습니다. 그 행동들을 말해줌으로써 여러분의 독해를 교정합니다. 이 책을 통해 아무리 비문학을 풀어도 시험장만 가면 틀리는 개수는 그대로이고, 왠지모르게 제자리에서 챗바퀴만 돌리고 있다는 느낌을 이제는 떨쳐내시길 바랍니다.

계속 인강은 듣고 있는데 성적은 2,3,4 등급에서 움직이지 않아, 미칠 것 같은 학생들이 봤으면 합니다. 이미 고정 1등급이거나 만점 가까이 받고 계신 분들은 크게 도움되지 않으실 겁니다. 이미 제가 말하고 있는 태도들을 자기도 모르게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성적이 정체기에 들어선 분들이 보시면 도움을 많이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이 책으로 여러분의 성적도 30점 이상 올릴 수 있습니다. 듣고 있는 수업이나 강의가 있어도 구매해서 보시면 반드시 얻어가시는 게 5개 이상은 있습니다.

"이 책은 '한 달'만에 오르비에서 62만원, 계좌이체로 86만원의 수익을 올린 책입니다. "

<전자책 활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1. 전자책에 나와있는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며 이해하고 외운다.

2. 내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비문학 하나를 놓고, 전자책에 나와있는 태도대로 읽어 본다.

3. 시간은 신경쓰지 말고 2번을 계속 반복한다.


여러분의 마음 속에 있는 걱정 거리들이 뭔지 압니다.

"한 번에 대학을 못가면 어떡하지..쪽팔리는데.."

"이번에도 실패하면 어떡하지..부모님, 친구들이 날 어떻게 볼까.."

여러분이 수능 실패로 겪게 될 돈 문제, 가족 문제, 친구 문제, 나아가 인생을 실패한 것 같다는 생각에서 오는 자괴감. 저는 이미 수없이 겪었고, 그래서 여러분들이 그런 것들을 겪지 않으시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책도 쓴 거구요.

저는 치킨 한 번 사먹을 돈으로 이 전자책을 사서 읽을 수 있는 여러분이 진심으로 부럽습니다. 제가 만약 현역 때 이 책을 읽었다면, 단언컨데 재수까지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저처럼 1년 시간 낭비 하지 마시고 이번 수능에 원하는 대학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을 잠 못이루게 하는 수능 실패라는 걱정을 이 책으로 무찌르시기 바랍니다.

"이 책에서 말하는 대로 30일 동안 했는데 아무런 변화가 없으시다면 전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연락주세요."

책을 읽으시고 이해 안가는 부분이나 더 질문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카카오톡 아이디 : bjdmc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성실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

추가로 이런 분들은 구매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인강 강사를 1달에 1번 꼴로 갈아타는 학생들 -> 진득하게 제 글을 '여러 번' 읽고 적용하지 않으신다면 제 글의 가치는 '0원'입니다. 제 책도 보시고 다른 책, 인강으로 갈아타실 거라면 차라리 안 보시는 게 낫습니다.

2. 불신으로 가득한 학생들, 평가하기 좋아하는 학생들 -> 아무리 좋은 공부법을 들고와도 학생이 이미 마음속에 불신, 평가하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마음을 열고 제 공부법을 받아드릴 준비가 된 분이 아니라면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현재 오르비 독스에 지금 올린 전자책을 업데이트 했는데 그 업데이트 본이 안올라가서요. 구매하려하시는 분은 제 계좌로 바로 입금해주시고 아래 카카오톡 아이디로 전자책 구매했다고 말씀해주시면 제가 지정된 시간에 확인하고 일괄 배송 해드리겠습니다. (주문하시고 4시간 이상은 안 걸립니다!)

*현재 주문량이 너무 많아 제가 일일이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받을 수가 없어서요ㅠ 양해 부탁드립니다ㅠ

(카뱅 3333-18-3601409, 카톡 아이디 : bjdmc)


<구매 방법 정리>

1. 카카오뱅크 3333-18-3601409로 19900원을 계좌이체 한다.

2. 카카오톡 아이디 찾기로 들어가서 bjdmc라고 친다.

3. 송금 인증 사진을 보내거나 송금한 사람 이름을 말하고 전자책을 받는다.



수능 국어 1등급, 원하는 대학 입학을 위해

지금 바로 구매하시고 성적 변화를 경험하세요 !!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목차

1. 비문학을 대하는 기본적인 태도
2. 비문학을 대하는 구체적인 태도
3. 비문학을 대하는 더 구체적인, 섬세한 태도
4. 그외 국어 공부를 하며 참고하면 좋을 꿀팁들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