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사회탐구 '경제' GDP' 파트 자체제작 모의고사/ 노베이스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해설지

  |   경제연구소 지음   |   21.08.07

거시 경제파트의 시작인 국내 총생산(GDP) 파트를 수능특강, 수능완성, 평가원, 수능, 경제학개론, 한경 TESAT 등등 다양한 책들을 보고 문제 변형, 문제 자체 제작, 유사 문제 수록/ 노베이스 학생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친절한 해설까지 동봉되어 있습니다.

가격 3,500 이 전자책은 현재 4,772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사회탐구 경제에서 '국내 총생산' 문제들 중 실질GDP, 명목 GDP, 물가 상승률, 물가 지수, 경제 상승률 등 개념은 알고 있는데 문제에서 어떻게 적용을 하며, 어떤 방식으로 접근을 해야할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경제연구소에서 자체 제작한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입니다.

다른 사회탐구처럼 기출이 부족한 경제지문인 만큼 수능 경제 응시자 수험생분들을 위해 경제 전공자가 자체 제작하였습니다.

평가원 모의고사, 수능, 수능특강, 수능완성, 경제학개론, 한경 TESAT 등등 다양한 자료들을 보며 제작한 자료이며, 매번 빈약한 한 문장의 해설이 아닌 수험생 여러분들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직접 타이핑한 해설지까지 드립니다.

※ 본 모의고사의 저작권은 경제연구소에 있으며, 전범위로 구성된 모의고사가 아닌 '국내 총생산(GDP)' 단원 20 문제(모의고사)와 해설집 입니다.

저자 소개

사회탐구 '경제' 영역에 대한 자체 제작 특강자료, 모의고사, 직접 타이핑한 상세한 해설까지 경제 1등급을 위해 여러분들 옆에서 함께 달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사회탐구 경제에서 '국내 총생산' 파트 20문제.

2점 문항 10개
3점 문항 10개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