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파이널] [수능영어 파이널] 의대생의 순서배열 특강 (+해설 강의/필기본 제공)

  |   수풀림 지음   |   21.11.07

순서배열의 가장 명확한 풀이 방법과 기출 14제

가격 2,900 이 전자책은 현재 148,954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중요### [무료 해설강의와 필기본 제공 안내]
해당 자료에는 문제의 정답과 해설이 수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자료는 강의 영상을 시청하기 위한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미리 풀어보신 후 '저에게 오픈채팅으로 '구매 인증' 후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제가 메일 확인 즉시 해당 자료에 대한 해설 강의를 보내드립니다. 해설 강의는 제가 원래 과외를 하던 것과 같은 내용으로 촬영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맞았던 문제라도 반드시 해설 강의를 확인하시면서 정확한 풀이 방법을 정리해주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필기본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수능영어만 전문으로 과외를 진행하고 있는 21학번 의대생입니다.
이 자료는 실제 저희 과외 학생들에게도 파이널 수업으로 동일하게 진행한 자료로, '순서배열 유형'의 가장 효율적인 풀이 방법을 배우고, 이를 실제 기출 문제에 적용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순서배열 유형은 수능영어의 킬러 유형 중 하나로, 명확한 풀이 방법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결코 명확한 근거를 가지고 풀지 못하고, '감'으로 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순서배열의 가장 효율적인 풀이 방법을 함께 정리하고, 이를 총 14문제의 핵심 기출(올해 6,9평 포함)에 적용하며 함께 연습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경력]
- ㄱㄱㅇ 과외 앱에서 '영어100의대생'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 총 210여개의 찜과 23명의 과외 경험 있음
- 지난 1년 간 수능영어 전문으로 과외 진행.
- 고등 내신 1학년1학기-3학년 1학기 영어 1등급
- 2021 6,9평 1등급 + 2021수능 영어 100점

저자 소개

서울 소재 의과대학에 재학 중인 의대생입니다. 수능영어를 전문으로 과외를 진행중입니다. 지난 1년 간 23명의 과외 경력을 바탕으로 자체제작 자료를 통한 과외를 진행중이며, 오르비 전자책에도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업로드중입니다.

목차

1. 순서/삽입 유형의 공통점
2. 순서배열 유형의 세부적인 풀이 방법 정리
3. 핵심 기출 14제로 적용 연습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 수풀림
    2022.07.15
    11:05:09
    https://open.kakao.com/o/sT2O8dXd 이 링크로 구매 인증해주시고, 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영상 보내드립니다!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