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치대/서울대 합격]'혼자서' 면접을 준비하는 8단계 과정(+의대생의 실제 면접 준비 과정 및 자료 반영)

  |   수풀림 지음   |   21.11.18

서울대, 원광대 치대, 지스트, 디지스트 면접을 '혼자서' 준비해서 합격한 방법 그대로를 알려드립니다.

가격 2,900 이 전자책은 현재 31,636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저는 <서울대학교 식물생산과학부, 원광대 치의예과, 지스트, 디지스트> 총 4개 대학의 면접을 2021학년도 수시에서 보게 되었고, 모두 최종 합격을 받았습니다. 저는 면접 준비를 비싼 돈을 들여 하지 않고, 오로지 '저 스스로' 했습니다. 그리고 이 방법이 옳은 방법이었음이 제 4개 대학 합격 결과로 증명되었습니다.

사실 우리가 면접을 준비하려고 하면,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자소서는 어떻게 공부할지, 생기부는 어떻게 정리할 지 막막합니다.

이 자료를 보시면, 그런 고민 안하셔도 됩니다. 가장 처음에는 어떤 걸 해야 하고, 그 다음에는 어떤 걸 해야 하는지 '혼자서' 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총 8단계의 방법을 기록해두었습니다. 면접 학원을 다니든, 다니지 않든 면접을 위해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할지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특히 단순히 과정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의대생인 제가 <실제로 면접을 준비했던 자료>를 이용하여 설명을 자세히 해두었으니, 면접 준비 시작하시기 전에 한 번씩 읽어보시면 도움이 분명히 될 것입니다.

저자 소개

서울 소재 의과대학에 재학 중인 의대생입니다. 수능영어를 전문으로 과외를 진행중입니다. 지난 1년 간 23명의 과외 경력을 바탕으로 자체제작 자료를 통한 과외를 진행중이며, 오르비 전자책에도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업로드중입니다.

목차

총 21page로 구성되어 있고, 면접 준비 과정을 8단계로 세분화하여 <실제 제가 면접을 준비했던 자료>까지 포함하여 이해하기 쉽게 구성하였습니다.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