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결제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를 할 수 없습니다.

    아톰에서는 결제 대행사 KCP에서 제공하는 결제 프로그램을 통해서 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 과정에 결제창 팝업 실패, 결제 진행 오류 등이 발생할 경우, KCP 측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를 통해 결제했는데, 아직 결제 완료가 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

    가상계좌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 아톰에서 안내해드린 가상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계좌번호와 입금 금액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 휴대폰 결제로는 얼마까지 결제할 수 있나요?

    각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개인별로 한도 금액이 다릅니다. 통상 가입 6개월 이상인 경우 총 10~15만원 선입니다.

  • PC에서 결제를 할 때,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는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KCP 플러그인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수동으로 설치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KCP 결제 플러그인 설치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


  • 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아톰에서 별도로 영수증을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구매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KCP 결제 승인 메일에서 카드 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가 무엇인가요?

    무통장입금의 한 방식으로, 결제 시 자동으로 결제자만의 고유한 일회용 계좌가 만들어집니다. 이 가상 계좌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발급받은 일회용 계좌의 입금기한은 3일입니다.

     3일이 지났다면 다시 주문하신 후 새로운 가상계좌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아톰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 계좌이체
    • 휴대폰 결제
    • 가상계좌를 통한 결제

  • 가상계좌 입금자명 달라도 되나요?

    가상계좌 주문 시 발급되는 계좌는 일회성 계좌이기 때문에, 회원님 외에 다른 사람이 공통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계좌입니다.

    입금자명이 다르더라도 결제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단, 입금 금액은 정확히 딱 맞게 입금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