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수능적 사고 수영독 - 영어독해 PART1

  |   수영독.수능적사고 지음   |   22.09.25

수능 전 등급을 하나 올리는 마지막 완성 20년경력 루시와 잭의 수능영어독해

가격 16,900 이 전자책은 현재 15,363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여러분은 영어독해 실력을 쌓기 위해 무엇을 공부하고 있나요?
1. 문법 2. 영어단어 3. 구문해석 아마 세 가지 모두를 공부하고 있을 것입니다. 영어해석을 위해서는 영어단어, 문법, 구문해석 모두 중요합니다. 하지만, 문법을 공부하고 영어단어를 외워도 영어독해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고3수험생들 독해를 지도했습니다. 학생들은 영어를 직역하지 못해 문제를 못 푸는 것이 아닙니다. 문법을 공부하고 단어를 외워도 해결할 수 없는 답답함을 풀기 위해 이 책을 집필했습니다.
수능 영어는 소설이 아닙니다. 편안한 문장과 이해하기 쉬운 글이 아닌 ‘사고’가 필요한 글입니다. 글을 향유할 때에는 정답이 없지만, 수능 영어에는 정답이 존재합니다. 이 차이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철저하게 정답을 찾아내는 글 읽는 법을 모른다면 수능 영어는 그저 깜깜한 안개와도 같은 존재가 됩니다. 아름다운 글을 읽을 때처럼 편안하게 읽는다면 절대 답을 찾을 수 없으니까요.
그래서 이 책은 답일 수밖에 없는 근거를 찾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며 글을 읽어야 하는지, 철저하게 정답만을 찾는 방법을 넣었습니다. 수능적 사고를 이 해설서를 통해 깨달을 수 있길 바랍니다.

저자 소개

20년 경력의 영어강사 루시쌤과
잭스피킹 저자 잭쌤이 만든 수능적 사고를 알려주는 수영독 팀입니다.

목차

1p ----- 문순 ( 37문제 )
23p---- 해설
98p ----- 문삽 ( 31문제 )
117p----해설
190p ----- 빈칸 ( 49문제 )
218p----해설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