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SUBSET : 고난도 빈칸추론 104제 (영어 기출 문제집)

  |   UNI-K 지음   |   23.03.16

기출의 부분집합 [SUBSET] 시리즈

가격 2,500 이 전자책은 현재 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SUBSET 시리즈]
평가원 기출의 ‘부분집합’ [SUBSET] 시리즈는 수능·평가원 N년치 선별 기출 모음집입니다.
기출을 풀고는 싶으나 원하지 않는 유형과 문제들까지 모두 섞인 문제집을 구매하기는 부담되는 학생들을 위해 커피 한 잔보다도 저렴한 값에 필요한 기출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 자료를 원하는대로 프린트하여 수능때까지 반복 학습하시면 됩니다.

[고난도 빈칸추론 104제]
SUBSET 시리즈 중에서도 이 책은 14년치의 평가원·수능 빈칸추론 기출 중 정답률이 낮은 문제들을 선별하여 해석 및 어휘까지 수록한 책입니다. 정답률을 기반으로 하되, 정답률은 40%이상이지만 학습할 필요가 있는 문제들을 직접 선별하였습니다.
또한 기출문제집에서 찾아보기 힘든 2010년대 초반의 양질의 기출부터 최신의 2023학년도 수능 기출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정답률이 높은 문제부터 낮은 문제까지 순서대로 배치해놓았기 때문에 점차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해설강의를 찾아 듣기 쉽게 모든 문제의 출처와 함께 정답률도 표기해 놓았습니다. 빈칸추론 유형은 수능 영어 고득점 확보에 있어서 순서/삽입과 함께 큰 걸림돌이 되는 유형이기 때문에 제대로 학습해주셔야만 합니다.

[학습 대상]
이미 빈칸추론 및 평가원 기출을 풀어본 경험이 있으나 오랜만에 다시 공부하게 되어 평가원 문제에 대한 감각이 떨어진 것 같다고 느끼는 N수생, 혹은 고난도 빈칸추론 기출만 빠르게 모아서 풀어보고 싶은 수험생 누구든 이 책을 통해 감각을 되찾아 고득점에 가까워지기를 바랍니다.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다양한 고퀄리티의 수능/논술/입시자료를 제작하는 Uni-K LAB 입니다

Uni-Versity 입시에 도움이 될만한 Uni-Que한 자료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23년 3월 [SUBSET] 빈칸추론 시리즈 출시
23년 8월 [직보화논 개념편] 출시
23년 9월 [직보화논 기출편] 출시

연구진 D
-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 前) 한의예과 정시 수석 합격
- 前) 화학 단과 현장 질답 조교
- 수능 수학 문항 공모 채택 경험 多
- 수능 물리학1 백분위 100

연구진 M
-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 응시한 모든 평가원/교육청 모의고사 및 수능 영어 1등급

연구진 Y
- 동국대학교 약학과

화학 전문 검토진 D
- 한양대학교 화학과
- 2020학년도 수능 화학1 50점
- 2021학년도 수능 화학1 50점

목차

- 2010학년도 6월~2023학년도 수능 고난도 빈칸추론 기출 104제
- 정답표
- 전문항 해석 및 어휘

저자의 다른 책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