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Castellar 지구과학1 천체 모의평가 [무료배포]

  |   김효길 지음   |   17.09.14

역경을 헤치고 별을 향하여

가격 무료 이 전자책은 현재 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책 소개

안녕하세요.
Castellar 지구과학1 N제 저자 김효길입니다.

오르비 지구과학1 수험생 분들을 위해 Castellar 지구과학1 천체 모의평가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본 모의평가는 수험생 분들의 천체 실력을 원점수 50점 만점인 모의고사의 형태를 통해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구성되었습니다.
자신의 ‘지구과학 실력’이 아닌, 지구과학1 천체 실력 또한 집중적으로 한 번 점검해보시고, 미흡한 부분을 보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Castellar 천체문제의 퀄리티는 이미 'Castellar 지구과학1 N제'를 통해 충분히 입증되었고, 올해 시행되었던 교육청, 평가원 모의평가의 천체문제 선지들을 적중시켰습니다.

본 모의평가는 ‘Castellar N제’와 마찬가지로, 문제의 스타일과 난이도를 평가원의 천체문제들과 상응하도록 구성하는 데 초점을 두었고, 문제의 검토를 수차례 꼼꼼하게 진행하여 오류 및 오탈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문제들의 난이도가 전부 다 평이하거나 어렵기만 한 것은 아니지만, 천체 개념을 어느 정도 익힌 수험생이라면 접근하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게 제작하였고, 어려운 문제도 평가원이 출제할 법한 적절한 범위 내의 난이도로 구성했습니다.


* 본 모의평가의 특징

- 교육청, 평가원 문제에 초점을 맞추어 구성
- 적절한 난이도 구성 (예상 1등급 컷 : 45점)
- 신유형 문제, 실험·탐구유형 문제 대비
- Castellar N제와 다름없는 퀄리티 보장

* 오류 및 오탈자 문의는 gyrlf6190@naver.com

감사합니다.

저자 소개

저자 김효길

집필
Castellar 지구과학1 N제 2018
Castellar 지구과학1 N제 2019
Castellar 지구과학1 N제 2020
Castellar 지구과학2 N제 2021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는 지구과학 모의고사에서 30~35점을 받던 평범한 학생이었으나 지구과학에 대한 흥미를 갖고 독학한 결과 고3 수험생 시절에 시행되었던 모든 교육청 모의고사와 평가원 모의평가,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1등급을 받았고, 과학중점교육과정인 모교에서 3학년 내내 지구과학 전교 1등을 차지하여 3학년 1학기와 2학기 모두 지구과학 교과성적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저자가 고3이었던 2016년, 저자의 발목을 잡고 있던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자마자 오르비북스와 계약을 맺어 지구과학1 천체 단원 자작 문항들로 구성된 수험서를 집필하였다. 2017년 6월 처음 출판된 Castellar 지구과학1 N제는 많은 수험생으로부터 극찬과 호평을 받으며 독보적인 퀄리티를 입증해왔고, 지구과학 베스트셀러 수험서로 당당히 자리 잡아 그 명성을 이어왔다. 그 결과로 많은 대형 입시학원 및 콘텐츠 개발팀으로부터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으나 모두 거절하였다.
이후 2020년 3월에 군에 입대하여 2021년 9월에 전역하였고, 그 사이에 판매가 종료된 Castellar 지구과학2 N제를 간절히 기다리는 수험생들을 위해 2년만에 다시 펜을 잡고 천구를 그렸다.

목차

지구과학1 천체 모의고사 1회분(20문제) + 예상 등급컷 + 정답 및 해설

저자의 다른 책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