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15장으로 끝내는 생윤 1위 완벽한 개념필기

  |   오르비사탐 지음   |   19.01.21

생활과 윤리 전범위 개념 필기입니다. 평가원 출제표현을 통한 이해로 이것만 보시면 개념은 완벽해집니다.

가격 2,900 이 전자책은 현재 130,50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이 자료의 장점

1. 깔끔한 정렬방식으로 자꾸 보고싶어지고 이 정렬방식으로 다른 과목도 필기하고 싶어짐
2. 노트는 물에 젖고 찢어지고 잃어버리기 쉽지만 이 노트필기는 그런일이 전혀 문제 없다는 것!! 언제든지 뽑을 수 있고 핸드폰에 들고 다니면서 틈날때마다 볼 수 있다는 사실!
3. 자신만의 필기노트만들기 수월
볼펜이나 연필로 한 필기위에 형광펜이나 색연필은 번지기 쉽상이어서 잘 필기를 못하게 되는데 여기는 마음대로 색깔활용가능! + 여기에 뼈대와 완벽한 필기가 있으니 공부하면서 새로운 내용 추가필기 가능 => 넉넉한 여백 확보!
4. 중요부분 강조(빨강, 파랑), 별표시
중요부분이 무엇인지 잘 모를 가능성 ZERO 사실 이 노트 필기에 필기된 모든 것은 전부 중요하지만 그중에서도 중요한 것을 표시해 놨습니다. 사실 색 넣는게 힘든 작업입니다. 흑백으로 뽑으셔서 형광펜으로 중요부분 밑줄치면서 공부하셔도 효과 만점이에요. 패드나 탭, 핸드폰 화면으로 공부하시는 분들한테도 너무 좋고 컬러 프린트 하시면 제일 좋죠

이런 친구들은 꼭 사세요!

1. EBS 이지*선생님 강의 듣는 친구들
돈받고 듣는 스카이*듀 강의랑 EBS 강의랑 뭐가 다른지 궁금하시죠? 이 필기노트는 유료강의를 듣고 수특과 수완, 평가원 선지를 바탕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필기노트로 EBS 강의 들으면 무료강의를 마치 유료강의처럼 들을 수 있습니다.

2. 생활과 윤리 모의고사 만점 받고 싶은 친구
이 자료는 내신대비용보다는 수능에 최적화된 자료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개념!! 개념이 제대로 안되어있으면 절대로 만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솔직히 수능문제는 지금 이 필기노트 만으로는 만점받기는 어려워서 심화자료를 더 봐야 합니다. 하지만 3월 4월 등의 모의고사는 이 필기노트만 가지고 완벽히 숙지한다면 만점이 가능합니다.

3. 글씨가 못생긴 친구
글씨가 엉망이라 필기가 다시보기 싫어진다고요? 친구한테 필기 빌리기도 힘들다고요? 그렇다면 깔끔한 워드 글씨로 계속 보면서 공부합시다. 이 자료는 문단번호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 자꾸 보고싶어지는 자료입니다.

4. 유료인강 살 돈은 없지만 수업내용이 알고싶은 친구
5. 다른 인강 선생님의 인강을 듣는 친구
6. 그외 이지* 선생님 강의를 안듣는 친구들
이지*선생님이 무엇을 어떻게 가르치는지 궁금하시죠? 그렇다고 인강을 살 수도 없고 옆 친구들은 다 이지*쌤 강의 듣는데 본인은 안들어서 불안하신가요? 그렇다면 이 필기노트만 구매해서 보시면서 궁금증도 해소하고 불안도 해소하세요.

7. 배속으로 인강듣는 친구
빠르게 인강들으면서 필기하기 벅차신가요? 이 필기노트 있으면 맘편히 인강들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것만 필기하시면 돼요

8. 학교 선생님의 수업이 이해가 안가거나 너무 못가르치는 선생님을 만난 친구
이 필기노트를 보면서 수업을 듣거나 수업을 듣기전 필기를 쭉 보시면 훨씬 이해가 잘 가실거예요. 자신있습니다.!!
더불어서 EBS 강의를 같이 활용해서 들으시면 좋아요.

저자 소개

진짜 괜찮은 자료, 살 만한 자료를 만드는 오르비 사탐입니다.
사탐 위주의 자료 만들고 주 분야는 생윤, 사문입니다.

목차

전범위 자료입니다.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