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이미지

지구과학1 SUPERSTAR 비천체 下편 107문장

  |   superstar 팀 지음   |   19.06.19

지구과학1 SUPERSTAR 비천체 下편 107문장 (수특반영)

가격 2,400 이 전자책은 현재 42,545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맛보기
※ 전자책(PDF)입니다. 자료는 다운로드 받으면 환불/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책 소개

안녕하세요, superstar 팀입니다.
어느덧 과외를 시작한지 2년차가 넘었고 입시에 발을 담군지는 5년차가 되었습니다.
지구과학1 수험생들을 위한 자료를 만들었습니다.

올해 수특을 반영했고, 저작권의 이유로 수특의 자료나 선지를 정확히 똑같이 올리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수특 중요 선지나 문항이 말하고자 하는 부분을 체크하여 평가원과 교과서에서 발췌하여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어떤 부분이 중요한지를 지적해서 넣었습니다.
수특과 함께 공부하면 시너지가 더 날 것이며, 그렇지 않더라도 충분히 공부할 가치가 있는 교재일 것입니다.
이번 교재는 107문장으로 이루어진 비천체 下편이며, 총 107문장이 아닌 중요 굵직한 문장만 107 문장이고, 저의 경험과 생각을 담아 팁이나 기출 선지, 참고할 내용을 문장에 각주로 남긴 문장만 20여 문장이 됩니다.
또한, 빈칸 넣기 리뷰 부분이 있어서 공부하고 나서 리뷰를 손쉽게 바로 이 책으로 끝내 실 수 있습니다.
가독성에 비중을 둬서 핸드폰으로 보기도 좋고 프린트 해서 보기도 좋습니다.
프린트 시에는 PART1. 개념부분과 PART2. 복습 부분을 따로 철하셔서 보시면 좋습니다.

수능 문제는 결국 ㄱㄴㄷ 문장중 옳고 그름을 판별하는 문제입니다. 단순한 서술식이 아닌, 문제를 번호로 나누어 평가원 선지 표현과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EBS 문항들 또한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으로 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하고 함정형, 자료해석형, 지엽형 개념들을 파악 할 수 있는 문장들로 구성했습니다. 모든 문장은 수능 특강 교재와 2종의 교과서, 기출 문제집을 펴놓고 비교해가며 가장 평가원스럽고 가장 중요한 개념의 문장을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2020 지1 6평 현장 응시 1등급인 총 4명의 팀원들이 검수하고 의견을 나누고 저희의 경험을 넣으려고 노력했습니다만 많이 부족합니다.
열린 마음으로 어떠한 피드백이든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류나 오탈자 지적은 각 단원과 문장번호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빠른시일 내에 답장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과외경력 2년차, 입시 관련 5년차에 여러 가지 고3 수능대비 수험 자료를 만드는 superstar 팀입니다.

팀원 소개를 하자면 다년간 입시 경험과 과외 경험이 있는 친구들이고, 평가원 내지 수능에서 관련 과목에 한해서 1등급을 받았습니다.

팀장을 소개하자면
16수능 ~ 18 수능 까지 모든 평가원, 수능 현장응시 지구과학 1등급 ,
역대 국어 평가원 수능 현장응시 100점 5번
수학 1등급 다수 등등 평가원 및 수능에서 상당히 고득점을 받은 경험이 있습니다.
과외 10명이상 한 경험이 있고 국어, 수학 , 탐구 가리지 않고 다양한 성적대의 학생을 가르쳤습니다.

무엇보다도 국어를 잘하고, 책을 많이 읽고 리포트를 많이 써봤기 때문에 다른 자료를 만듦에 있어서도
가독성이 좋고 흡수가 빠른 자료를 지향합니다.
부족한 점이나 자료 오탈자 및 오류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항상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 차례

<1> 소중한지구 – 총 181문장 <지1 superstar 비천체 上편>

1) 행성으로서의 지구 - 56문장
2) 지구의 선물 - 50문장
3) 아름다운 한반도 - 75문장

<2> 생동하는 지구 – 총 143문장 <지1 superstar 비천체 中편>

4) 고체 지구의 변화 - 67문장
5) 유체 지구의 변화 - 76문장

<3> 위기의 지구 – 총 49문장 <지1 superstar 비천체 下편>

6) 환경 오염 - 23문장
7) 기후 변화 - 26문장

<4> 다가오는 우주 - 총 58 문장

8) 천체의 관측 <지1 superstar 천체편>
9) 우주 탐사 – 58문장 <지1 superstar 비천체 下편>



------------

표지오류안내 - 표지 상편으로 잘못 나와 수정했습니다.

대표저자 사정때문에 판매중단합니다. 죄송합니다.

※ 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